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수민 (Yoon Sumin) & 의현 (Ui Hyun)-너에게 나는 (To U) [가사/듣기]

반응형

윤수민 (Yoon Sumin) & 의현 (Ui Hyun)-너에게 나는 (To U)

싱어송라이터 윤수민과 의현이 함께한 싱글 ‘ 너에게 나는 (To U) ’ 을 발표했다.

윤수민 (Yoon Sumin) & 의현 (Ui Hyun)-너에게 나는 (To U)바로듣기

윤수민 (Yoon Sumin) & 의현 (Ui Hyun)-너에게 나는 가사

언제나 미소를 보여주고 싶은 너에게 나는 음~ 
언제나 예쁜모습 보여주고 싶은 너에게나는 너에게나는 
I wanna love you 나의 미소 한가득 
I wanna see you 그대 마음 여기에 
I just really need you 우리 둘만의 비밀을 만들어 
서로의 눈빛에 깊이들어가 우리 가까운 섬으로  
예쁜모습 그대로 영원히 
우리의 밝은 이 모습 그대로 너에게 나는 예쁜입술로 
지금 미소 그대로 영원히  

더보기

언제 어디나 함께 연인이고 싶은 
너에게 나는 너에게나는
I wanna love you 나의 미소 한가득
I wanna see you 그대 마음 여기에
I just really need you 우리 둘만의 비밀을.. 

영원히 나는 
이대로 너를 
변함없는 사랑스러운 너에게

서로의 눈빛에 깊이들어가 우리 가까운 섬으로 
예쁜모습 그대로 영원히
우리의 밝은 이 모습 그대로 너에게 나는 예쁜입술로
지금 미소 그대로 영원히

윤수민 (Yoon Sumin) & 의현 (Ui Hyun)-너에게 나는 (To U) 
17살 대한민국 싱어송라이터 윤수민과 지난 9월 웹드라마 Peach of Time OST의 타이틀곡 '모든 날들이 너였다' 를 통해 데뷔한 의현이 함께한 싱글 ‘너에게 나는’ 은 부드러운 감성의 가사와 멜로디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마음을 잘 녹여낸 곡이다.

 


현재 Guam Harvest Christian Academy Junior 에 재학 중인 윤수민은 첫 데뷔곡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보여주었다.

특히 윤수민은 유학 생활 시작부터 데뷔하는 지금까지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는데 그동안 Writers Club 회장을 역임하며 작사가로서의 역량을 키워왔었고 이번 자신의 싱글 ‘너에게 나는'’ 을 통해 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그리고 윤수민은 이번 ‘너에게 나는’ 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가수의 곡에도 참여하며 K팝 작사가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윤수민 (Yoon Sumin) & 의현 (Ui Hyun)-너에게 나는 (To 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