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유월-Moonlight [가사/듣기]

반응형

한유월-Moonlight

한유월이 첫 싱글 앨범 " Moonlight "를 발표했다. 

한유월-Moonlight 바로듣기

한유월-Moonlight 가사

One night walking in the moonlight 
Into the night i can find myself 
감춰진 저빛을 따라가 
One night walking in the moonlight 
Into the night i can find myself 
감춰진 저빛을 따라가 

흩어진 아픈날 의 기억 
이제는 잊어버린 추억 
날 데려가줘 그곳 에 
흩어진그기억속에 
두눈에 비친 별을따라서 
I can see the star 
The way i make it 

더보기

Only what i want it dancing in the starlight 
i can shining
오직 나의 빛을 밝 혀
내가 바란 별빛 을따라
나의 길을 가
후회할 이윤없어
to be a shine
One night walking in the moonlight
Into the night i can find myself
감춰진 저빛을 따라가
조각난 지난날 의 기억
찾아가 어린날 의 추억
날 이끌어줘 그곳 에
흩어진 그 달빛 아래
두눈에 고인 빛을따라서
I can see the light
The way i find it

Only what i want it singing in the moonlight 
i can shining
오직 나의 길을 갈 래
내가 바란 달빛 을따라
해엄 치듯 가
돌아갈 이윤없어
to be a light

One night walking in the moonlight
Into the night i can find myself
감춰진 저빛을 따라가

One night walking in the moonlight
Into the night i can find myself
감춰진 저빛을 따라가

한유월-Moonlight 

[스트리머와 유튜버로 활동하며 음악 방송으로 꾸준히 진행을 하던 그녀가 다른 가수의 곡이 아닌 본인만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고, 첫 앨범이지만 편곡, 작사에 많은 참여 비중을 두어 첫 앨범에 많은 정성을 쏟아내어 만들어진 그녀만의 이야기를 담은 첫 싱글 앨범이다]

moonlight이란 제목을 쓴이유는, 빛나는 달처럼 빛나는 사람이되고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변시선에 영향받지않고 나만의 빛을 밝히고싶다는 내용의 가사이다.

 

한유월-Moonl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