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운찬-내가 나에게 하는 말 [가사/듣기]

반응형

운찬-내가 나에게 하는 말

싱어송라이터 운찬이 Digital Single " 내가 나에게 하는 말 " 을 발표했다.

운찬-내가 나에게 하는 말 바로듣기

운찬-내가 나에게 하는 말 가사

차디찬 공기에 전하고픈 건 뭘까 
미처 닿지 못한 실낱같은 이 감정 
어리숙한 내 모습이 
너에게도 보였을까 
발을 동동 구르듯 애써 

참 바보 같은 날 좋아하려 난 바둥바둥 거렸지 
너 없이 익숙해지게 
어딘가 언젠가는 작은 마음속 채울 수 있는 
날들이 왔음 해 

더보기

부디 조금만 더 감싸 안아주길
문득 떠오른 생각에 한번 더 일으켜주길
무뎌져 버린 날 알아챌 수 있게
더 커버린 내 맘 보여줄 수 있도록

옅은 발자국도 따스하게 네게 다가갈 수 있게
그런 마음에 덮혀져 갔으면
다시 네게 돌아올 때 언제든 지킬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

부디 조금만 더 감싸 안아주길
문득 떠오른 생각에 한번 더 일으켜주길
오직 가볍게 남겨진 마음속에만
한적히 새길 수 있게
볼 수만 있게

더 커버린 내 맘

운찬-내가 나에게 하는 말

신예 감성 싱어송라이터 운찬의 Digital Single [내가 나에게 하는 말]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감성 싱어송라이터 운찬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발매했던 러브송 ‘Dear’에 이어 이번에는 사람들을 위로해주는 [내가 나에게 하는 말]로 돌아왔다.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은 자존감이 낮아 힘들어 하는 ‘나’에게 나 자신을 더 아껴주고자 하는 마음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피아노 한대에 풀어 쓴 발라드 곡이다. 운찬은 ‘나를 먼저 사랑하지 않고서 다른 사람에게 온전히 마음을 줄 때는 더욱 힘들어지고 비참해질 수 있는 것 같다. 모난 마음이 들지 않게 사랑하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따뜻한 위로의 가삿말이 운찬의 보이스로 한층 더 따뜻하게 그대들의 맘에 닿길 바란다.

 

운찬-내가 나에게 하는 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