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Foolish-Come true [가사/듣기]

반응형

Foolish-Come true

Foolish-Come true 바로듣기

Foolish-Come true 가사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내 뒤로 stop it 
난 맨날 배그로 ballin 
난 맨날 놀기만 했었지 
너네랑은 어울리기 싫지 
너네랑은 어울리기 싫지 
랩한다고 깝치고 댕기지 

더보기


You stay me 
나보다 잘하는 새끼
저기에 있어 be me nothing
혼자 make it
혼자 made it
나보다 랩 잘한다는 새끼 데리고 오지
If i to better 난 이뤄내고 있어
Group and the Bottom
better stupid 난 돌아가지
 in to all Dream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F O O L I S H
F O O L I S H
내 이름 F O O L I S H
내 이름은 F O O L I S H
난 이 게임에서 벗어나
그리고 다시 성장했지
어린 나이에 산전수전을 겪었지만
초심을 잃지 않아 그 누구보다 발전하고
One more
너넨 날 너무 싫어해 그러니 말은 안 할게
내 이름은 Foolish
내 음악은 fresh
나는 다시 밤을 새워 이뤄낼 수 있기에
내 꿈은 Yng & Rich
될 거야 Yng & Rich
원하니 Yng & Rich
you foolish on my life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Ballin
나는 지금 노랠 새고 있고 너넨 계속
Finessin
멈추지 않아 계속 달려 십만 백만 천만
Smokin
너넨 신경 안 써 앞만 보고 달려 핬던 대로
Trust nobody
그게 내 감정 나는 절대로 못 말려

Foolish-Come true

(Foolish) 첫 EP 앨범
''WIN & LOSE'' 가 발매되었다

(Uneducated kid) 의 음악을 듣고 영감을 받아 만든 트랩뮤직 앨범이다.

1. Come true

2. 생각해봐도


3. 이기고있어

4. Crazy

 

Foolish-Come tru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