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티지코이 (TIZKOI)-Goal [가사/듣기]

반응형

티지코이 (TIZKOI)-Goal (골!)

TIZKOI (티지코이)가 디지털 싱글 " Goal (골!)" 을 발표했다.

티지코이 (TIZKOI)-Goal 바로듣기

티지코이 (TIZKOI)-Goal 가사

눈이 너무 부셔 변신 화려하게 폼이  
이미 나는 아는 사실 24시 환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하려 하면 감이 
들통나지 고스란히 잘 봐 나의 처리  

위치 이동해 준비 활약 몸이 가벼워 
위치 이동해 준비 활약 몸이 가벼워 
골을 만들게 봐 내 화력 골을 박아 
골을 만들게 봐 내 화력 골을 박아 

영혼을 갈아 넣어 심장 박동 하이햇 
아직도 내 가슴속에 한국 힙합 파이어 
이게 나야 등장했어 크게 들려 사이렌 
경쟁할 땐 배려 없어 그게 진짜 다인데 

더보기

뛰어왔어 운동장에 매 순간이 커리어
평화로운 잔디밭에 이름 파는 놀이터
애를 쓰지마는 아직 어림없는 처리가
그 사이에 울려 퍼져 인천의 목소리가

굴려 머리 돈을 원해, 일을 벌여 성인
만족하는 삶을 살아 이제 나는 거인
마음에도 없는 말로 돈을 좇아 가지
그러다가 확인 사살 골을 박아

눈이 너무 부셔 변신 화려하게 폼이 
이미 나는 아는 사실 24시 환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하려 하면 감이
들통나지 고스란히 잘 봐 나의 처리 

위치 이동해 준비 활약 몸이 가벼워
위치 이동해 준비 활약 몸이 가벼워
골을 만들게 봐 내 화력 골을 박아
골을 만들게 봐 내 화력 골을 박아

가식적인 진절 머리 저리 치워 해가 돼
앞이 보여 이제 알아 걸음걸이 내가 해
아장아장 기었다가 인천 공항 비행기
전화 걸어 생사 확인 같이 모여 일하지

이 시국에 여기저기 쑤셔 일을 파헤쳐
알론소처럼 뿌려 패스 이미 가 있어
안전벨트 착용하고 출발 미리 타 있어
시간을 부어 서로 갈아 끼워 타이어

누군 내가 이상하데 배배 꼬여 파리
어딜 가나 우두머리 왕이 존재하지 
사내들이 일어서야 회심의 슛 쏘지
일찌감치 나를 챙겨보면 알아

눈이 너무 부셔 변신 화려하게 폼이 
이미 나는 아는 사실 24시 환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하려 하면 감이
들통나지 고스란히 잘 봐 나의 처리 

위치 이동해 준비 활약 몸이 가벼워
위치 이동해 준비 활약 몸이 가벼워
골을 만들게 봐 내 화력 골을 박아
골을 만들게 봐 내 화력 골을 박아

 

티지코이 (TIZKOI)-Goal (골!)

Executive Producer: TIZKOI
Artwork by BLZ

1.Goal
Lyrics by TIZKOI
Composed by CHANCE ON IT
Mixed by Manny Park

 

티지코이 (TIZKOI)-Goa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