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송포유-잠깐, 퇴근 좀 할게 (Feat. 노지훈) [가사/듣기]

반응형

송포유-잠깐, 퇴근 좀 할게 (Feat. 노지훈)

노지훈이 참여한 송포유의 디지털 싱글 " 잠깐, 퇴근 좀 할게 " 를 발표했다. 

송포유-잠깐, 퇴근 좀 할게 (Feat. 노지훈)바로듣기

송포유-잠깐, 퇴근 좀 할게 가사

아침 상쾌한 이 시간이 좋아 
3시간 잤으니까 충분해 
정신없는 아침이 너무 좋아 

괜찮으니 힘내라는 말 하지 마 제발 
울음 풍선 터지면 닦지도 못해 

내 시간만 나 모르게 지나가네 
슈퍼주니어는 슈퍼맨 되고 
아미였던 나는 어미가 됐어 

더보기

12시 신데렐라 나의 시간 찾아오면
바사삭 치킨 맥주 한 모금
사랑하는 나의 요정 잘 자니?
깨지 말아 줘

바쁜 사무실 이 시간이 좋아.
3시간 잤으니까 충분해
정신없는 사무실 너무 좋아

괜찮으니 힘내라는 말 하지 마 제발
울음 풍선 터지면 닦지도 못해

내 시간만 나 모르게 지나가네
슈퍼주니어는 슈퍼맨 되고
아미였던 나는 어미가 됐어.

12시 신데렐라 나의 시간 찾아오면
바사삭 치킨 맥주 한 모금
사랑하는 나의 요정 잘 자니?
깨지 말아 줘

퇴근하면 또 출근 시작
나의 퇴근 시간은 묻지 마
모두 잘 때 퇴근

나 어릴 적 바라보던 아기들은
혼자서 예쁘게 그냥 자란 줄
육아 선배 모두 거짓말쟁이

12시 신데렐라 나의 시간 찾아오면
바사삭 치킨 맥주 한 모금
사랑하는 나의 요정 잘 자니?
깨지 말아 줘

송포유-잠깐, 퇴근 좀 할게 (Feat. 노지훈)

육아를 하고 있는 모든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육아 퇴근 송.

 

 

육아를 하고 있는 모든 부모님들이 기다리는 자유시간. 육아 퇴근 후 간절히 기다려온 소중하고 행복한 나만의 시간에 지친 몸과 마음의 위로를 전달해 줄 수 있는 힐링 노래.

Lyrics by SOUL K CREW
Composed by SOUL K CREW
Arranged by 송포유

 

송포유-잠깐, 퇴근 좀 할게 (Feat. 노지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