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wlpemy (올빼미)-끄덕해 (Nod Your Head) [가사/듣기]

반응형

Owlpemy (올빼미)-끄덕해 (Nod Your Head)

올빼미 (Owlpemy)가 디지털 싱글 " 끄덕해 (Nod Your Head) "를 발표했다.

Owlpemy (올빼미)-끄덕해 (Nod Your Head)바로듣기

Owlpemy (올빼미)-끄덕해 가사

나는 끄덕 끄덕 끄덕 끄덕해 
그저 끄덕 끄덕해 
맞아 끄떡 끄떡 끄떡없어 man 
날 무너트릴 수 없어 

얼마나 많은지 뭐가 그렇게 잘랐지 
넘쳐나는 달란트 이건 아무도 날 못 따라오지 
자나 깨나 파도같이 끝없는 내 세상 (oh) 
오늘 밤에도 서핑해 벽은 보이지 않으니까 

더보기

내가 우울한 것 같나요
아니 누구보다 행복을 향해 달려가는 중
네가 정한 길이 맞냐고
누가 내게 물어본다면
한치의 고민 없이 말할게

나는 끄덕 끄덕 끄덕 끄덕해
그저 끄덕 끄덕해
맞아 끄떡 끄떡 끄떡없어 man
날 무너트릴 수 없어
나빌레라처럼 날아 하늘 손 닿듯이
아기 첫 걸음마처럼 갈래 고민 없이

저 멀리 떨어져 올라오지 못했어
But I'm fine 비교 마 보여줘
i'm all round dresser
내 시간은 금이니까 불태워 이틀이 남아
그 후 타고 남은 재만 있는 놈들은 마치고 남아
(베르사체) 여러 가지에 다양한 의미를 부여한 채
나 나아갈래 주저하지 않고
앞만 보며 생각할게 너에게로 달려갈래

내가 우울한 것 같나요
아니 누구보다 행복을 향해 달려가는 중
네가 정한 길이 맞냐고
누가 내게 물어본다면
한치의 고민도 없이 말할게

나는 끄덕 끄덕 끄덕 끄덕해
그저 끄덕 끄덕해
맞아 끄떡 끄떡 끄떡없어 man
날 무너트릴 수 없어
나빌레라처럼 날아 하늘 손 닿듯이
아기 첫 걸음마처럼 갈래 고민 없이

내가 좋아하는 것들
초콜릿 퐁듀 스윗해 ye
모두 가질 순 없어도
포기할 용기는 가지고 있어 ye

나는 끄덕 끄덕 끄덕 끄덕해
그저 끄덕 끄덕해
맞아 끄떡 끄떡 끄떡없어 man
날 무너트릴 수 없어
나빌레라처럼 날아 하늘 손 닿듯이
아기 첫 걸음마처럼 갈래 고민 없이

Owlpemy (올빼미)-끄덕해 (Nod Your Head)

스스로 의심될 때가 있다 내가 가는 길이, 내가 선택한 길이 맞는지 하루에도 몇 번씩 고민할 때가 있다. 선택을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우리는 이따금 후회라는 것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처음 정했던 그 마음과 그 시절의 자신을 봐서라도 더욱 끄떡없이 나아가야 된다. '끄덕해'는 힘든 상황일수록 확신을 가지고 살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Official Visualizer영상은 유튜브 채널 'OWL Production'에서 감상할 수 있다.

01.끄덕해 (Nod Your Head)
작사(Lyrics):올빼미, 루야
작곡(Composed):올빼미, 루야
편곡(Arranged):올빼미, 루야
Vocal:올빼미, RUYA

 

Owlpemy (올빼미)-끄덕해 (Nod Your Hea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