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봄꽃연주-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Feat. 백산) [가사/듣기]

반응형

봄꽃연주-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Feat. 백산)

봄꽃연주가 프로젝트 첫 싱글 " 앨범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 를 발표했다. 

봄꽃연주-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Feat. 백산)바로듣기

봄꽃연주-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가사

밝던 너의 얼굴에  
눈물이 더 많아졌는지 
못된 나를 만나서  
넌 아팠던 건 가봐 
우리 마지막까지  
너에게 미루는 나라서  
너의 마른 손을  
난 못 본 척해야 해  
장난으로도 홧김으로도 
헤어지자 한 적 없던 네가 
나에게 하기까지 얼마나 울었을까 
소리를 치고 나를 때려도  
할 말 없는 우리 이별 
우리의 끝은 내가 만든 거니까 
그래 우리 이제 그만 헤어지자

더보기


더는 내 욕심에 너를 잡을 수 없는걸
봐봐 마지막까지 너에게 
상처를 주고 울게 하는 못된
남자친구가 되어서 미안해
-연주 중-
내가 없어도 
넌 빛나고 눈부시니까
누구라도 나보다 
더 널 사랑할 거야
널 생각해도 내가 편할걸 
생각하던 이기적인 나야
나의 사랑에는 내가 먼저였으니까
너보다 날 사랑하다 
두고 왔던 너로 다시 
살아갔음 해 너를 위해서 
넌 화를 내야지 원망해야지
널 힘들게 한 나를
제발 울지마 
잘 지내라 하지마
그래 지금처럼 나를 뒤돌아가
떠나가 멀리 내가 널 잡을 수 없도록
봐봐 마지막까지 난 너를
따뜻하게 안아주지 않는
남자친구가 되어서 미안해
그래 우리 이제 다신 보지 말자 
우연히 널 보게 되면 먼저 돌아설게
그때 너는 웃고 있기를
나를 떠나 더 행복하길
이것만 욕심낼게
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봄꽃연주-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Feat. 백산) 

봄꽃연주 Bye 프로젝트의 첫 앨범  ‘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feat. 백산)’

 


세상에 아름다운 이별은 없다지만, 우리로 마주하는 마지막 순간은 아름답게 기억될 수 있기를 누구의 탓도 아닌 그저 너와 나는 서로 물들지 못해 결국 우리가 될 수 없던 거라는 걸 스쳐 간 인연의 안녕을 바라는 사람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Lyrics by 봄꽃연주
Composed by 봄꽃연주
Arranged by 봄꽃연주

 

봄꽃연주-내게 어울리지 않던 사람아 (Feat. 백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