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하늘-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가사/듣기]

반응형

이하늘-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이하늘이 디지털 싱글 "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를 발표했다.

이하늘-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바로듣기

이하늘-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가사

많은 걸 바란다 생각했어 
너는 내게 언제나 목말라했어 
처음엔 이해가 잘 안됐어 
변함없이 나는 너를 사랑했는데 
유난히 맑았던 봄날에 
오랜만에 만나서 찾았던 그곳 
들떠 있는 네 모습과 
좀 피곤했던 내 모습에 
너의 표정 조금씩 굳어져가고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많이 보고 싶었다고 
쉴 틈 없이 바쁜 그 순간에도 네 생각은 
쉬지 못한 나였다고 
그 말 몇 마디를 바랬던 
너를 두고 돌아선 내 모습은 
너를 부를 자격도 없지 

더보기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유난히 붐비는 사람들
그 사이에 너와 나 아무 말 없이
왔던 길을 그대로 다시
걸어가는 모습 마치
보란 듯이 펼쳐진 이별이었지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많이 보고 싶었다고
쉴 틈 없이 바쁜 그 순간에도 네 생각은
쉬지 못한 나였다고
그 말 몇 마디를 바랬던
너를 두고 돌아선 내 모습은
너를 부를 자격도 없지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그 말 몇 마디를 하지 못해서
모든 걸 다 잃은 나야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고작 몇 마디에 웃었던
너의 환한 웃음이나
쉴 틈 없이 바쁜 그 순간에도 보고 싶다
말해주던 네 모습을
그 말 몇 마디에 보냈던
이제 와서 이토록 후회하는
나는 아무 자격도 없지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이하늘-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나도 보고 싶었어. 그렇게 바쁜 와중에도 네 생각은 계속 나더라.
배고프지? 얼른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

이런 말들, 네가 원했던 말들.
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Executive producer 양경모
Compose 양경모
Lyrics 양경모
Arrange 양경모
Piano 양경모
Vocal 이하늘

 

이하늘-그 말 몇 마디면 됐는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