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그리움만 쌓이네(원곡 : 여진) [가사/듣기]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그리움만 쌓이네(여진)

가수 장혜진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여진의 " 그리움만 쌓이네 "를 선택해 불렀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그리움만 쌓이네(여진)바로듣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버렸나 
예전에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더보기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그리움만 쌓이네

예전에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 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그리움만 쌓이네(여진)

[Vol.121] 유희열의 스케치북 With you : 일흔아홉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장혜진’
‘그리움만 쌓이네’ (원곡 : 여진)

 


장혜진은 이 곡을 선곡한 이유로 “여진의 노래라는 걸 많이 알려드리고 싶었다”라며 락(Rock)적인 느낌을 가미해 강렬한 느낌을 주고 싶어 편곡에 힘을 주었다고 설명했다.실용음악과의 교수인 장혜진은 입시 곡 트렌드를 묻는 질문에 “아이유의 곡이 압도적으로 많았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보컬 | 장혜진
드럼 | 이덕산
베이스 | 이명원
건반 | 김석원, 김서정
기타 | 조삼희, 김석철
퍼커션 | 최세진
믹싱 | 탁현관 @ Jelly Sound
마스터 |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그리움만 쌓이네(여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