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ZEROGYOSUKID (제로교수키드)-배신 [가사/듣기]

반응형

ZEROGYOSUKID (제로교수키드)-배신

제로교수키드 (ZEROGYOSUKID)가 디지털 싱글 " 배신 "을 발표했다.

ZEROGYOSUKID (제로교수키드)-배신 바로듣기

ZEROGYOSUKID (제로교수키드)-배신 가사

난 너랑 이제 친구가 아냐 
그니까 계기지 말고 입 닫아 
널 없애고 하는 성공에 맛은 달아 
참 웃겨 니가 먼저 배신 했잖아 
난 이제 너랑 친구가 아냐 
그니까 계기지 말고 입 닫아 
널 없애고 하는 성공에 맛은 달아 
참 웃겨 니가 먼저 배신 했잖아 
넌 나를 때렸지 배신 
넌 존나 이기적인 새끼 
난 내 가족 친구들만 챙김 
가만있다 난 니 여자도 뺐지 
그건 알았냐 내가 겨우 
껴 준거란걸 니가 여우 
캐릭 이라고 말했잖아 어휴 
알고 보니 진짜였네 거품 
어리다는 꼬리표 뒤에 숨지마 
넌 노동 하고 있을 난 카니발 
아 물론 내 갠차는 페라리 
난 너 같지 친구는 안팔지 
또 나한테 느낀다메 열등감 
넌 신고 다녀 에어포스만 
내가 신으면 간지나지 에어 포스 
왜냐면 나는 내 랩머니로 고름 
난 너랑 이제 친구가 아냐 
그니까 계기지 말고 입 닫아 
널 없애고 하는 성공에 맛은 달아 
참 웃겨 니가 먼저 배신 했잖아 
난 이제 너랑 친구가 아냐 
그니까 계기지 말고 입 닫아 
널 없애고 하는 성공에 맛은 달아 
참 웃겨 니가 먼저 배신 했잖아 
넌 친구를 팔아 먹다가 들켰어 
날 친구라 생각했다면 틀렸어 
넌 접근 했으 내가 너무 쉬워 보여서 
내가 개 씨발 존나게 호구 였였었어 
트랩핼 니가 만들었다 구라 쳤네 
이 새끼 쳐 맞고 싶나 머리가 비었네 
이제 슬슬 화해각 잡는거 같던데 
근데 걱정하지마 이제 난 안변해 

더보기


이제 이 노래 들으면
열등감에 차겠지 너의 결말은 안봐도 뻔해
제발 연락 하지마 이새꺄
이제 난 너를 존나 싫어해
내가 별명 지어줄까 너는 거머리
가서 바발리맨이나 해 어울려 버버리
너는 이래서 어떻게 할거냐 밥버리
뭘 어째 니 운명은 개좆밥인거지
난 너랑 이제 친구가 아냐
그니까 계기지 말고 입 닫아
널 없애고 하는 성공에 맛은 달아
참 웃겨 니가 먼저 배신 했잖아
난 이제 너랑 친구가 아냐
그니까 계기지 말고 입 닫아
널 없애고 하는 성공에 맛은 달아
참 웃겨 니가 먼저 배신 했잖아

ZEROGYOSUKID (제로교수키드)-배신 

앨범 아트워크 한석찬
마스터링 제로교수키드

 

ZEROGYOSUKID (제로교수키드)-배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