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ay Hong (제이)-MELODY [가사/듣기]

반응형

Jay Hong (제이)-MELODY

제이 (Jay Hong)가 디지털 싱글 " MELODY " 를 발표했다. 

Jay Hong (제이)-MELODY 바로듣기

Jay Hong (제이)-MELODY 가사

할 수 있다는 그 말 뒤에
두렵다는 그 맘이 있기에
우린 서로 손을 잡네
서툰 위로 건네네

안된다는 그 말은 절대
안된다고 말해도 이젠
지쳐버린 나의 맘이
식어버린 열정이

자꾸 내 앞을 막을 때
주저 앉고 싶게 해
그럴 때마다 내 손을 잡아 준
너라는 melody

더보기

너와 내가 함께 노래해
Sweet harmony Sweet harmony
같이 걸어가는 그 시간이
힘들고 또 지친대도

그저 나는 너무 감사해
너란 melody 나의 melody
그렇게 내 곁에 넌 나의 melody

Jay Hong (제이)-MELODY

같이 걸어가는 그 시간이 힘들고 또 지친대도
함께 노래하길 바라며 이 노래 “MELODY”를 전합니다

Composed by 제이 (Jay Hong), VORADORY
Lyrics by 제이 (Jay Hong), VORADORY
Arranged by 제이 (Jay Hong), VORADORY
Piano by VORADORY

 

Jay Hong (제이)-MELOD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