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IFFAR & Oklahuka-나는 아직 나를 용서할 수 없었다〔연주/듣기〕

반응형

NIFFAR & Oklahuka-나는 아직 나를 용서할 수 없었다

NIFFAR & Oklahuka-나는 아직 나를 용서할 수 없었다 바로듣기

NIFFAR & Oklahuka-나는 아직 나를 용서할 수 없었다

 

Mixed by 오세직 @Pillow Music Studio
Mastered by 오세직 @Pillow Music Studio
Album Cover by Oklahuka

1. 나는 아직 나를 용서할 수 없었다
Composed by Raffin, Oklahuka
Lyrics by Raffin, Oklahuka
Arranged by Raffin, 박승원
Drum 박승원
Bass 정지혜
Guitar 안용현
Piano 김예진

2. 꽃점

 

NIFFAR & Oklahuka-나는 아직 나를 용서할 수 없었다〔연주/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