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oku (로쿠)-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가사/듣기]

반응형

roku (로쿠)-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로쿠 (roku)가 디지털 싱글 " 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  를 발표했다.

roku (로쿠)-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바로듣기

roku (로쿠)-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가사

기억하고 있어요 멀리 떠나갔던 맘
두려움만 남아서 괴롭히네요

기다리고 있어요 염치없는 바램도
그대로 다 담아서 간직하네요

그대 없는 날도 따뜻하고요
부질없는 하루들도 살 수 있어요

돌아오는 날은 아득하고요
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더보기

바라보고 있어요 영영 떠나갔던 밤
영원속에 남아서 세어지네요

바래지고 있어요 사소했던 약속도
속절없는 마음만 흘러가네요

그대 없는 날도 따뜻하고요
부질없는 하루들도 살 수 있어요

돌아오는 날은 아득하고요
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roku (로쿠)-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속절없이 사랑할 수밖에 없었어요. 내 마음이 당신을 향해서 나를 떠나가던 날을 기억하고 있어요.

 


돌아오는 날은 참 아득하네요. 만약 그대가 없는 날이 찾아와도 세상은 여전히 따뜻하고 부질없는 하루들의 연속이겠죠. 그리고 아마 난 여전히 그대만 사랑할 거고요.

Composed and Lyrics by roku
Arranged by roku and 이치원
Piano by roku
String by 이치원 @the_chinius

 

roku (로쿠)-난 그대만 사랑하고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