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근혁 songbook-let me try again (Feat. 웅산) [가사/듣기]

반응형

박근혁 songbook-let me try again (Feat. 웅산)

박근혁 songbook-let me try again (Feat. 웅산)바로듣기

박근혁 songbook-let me try again 가사

차창 밖 불빛 열매 흩뿌리는 빗방울
잠 못 드는 도시의 밤 아침 무지개 기다린다
Let me try again let me dream again
나의 꿈 찾아 다시 한번

창가에 아침 햇살 바람이 불어온다
하늘이 높다 가슴이 뛴다
Let me try again let me dream again 
나의 꿈 찾아 다시 한번

더보기


Let me try again let me dream again 
나의 꿈 찾아 다시 한번
Let me try let me be me 
나의 무지개 찾아 떠나간다

박근혁 songbook [let me try again (feat. 웅산)]
재즈밴드 박근쌀롱의 리더이자 작곡가인 박근혁의 새로운 팝 유닛인 ‘박근혁 songbook’의 첫번째 싱글앨범.

 


최고의 재즈디바 웅산의 멜로우 허스키 보이스와 피아노, 트럼펫의
미니멀한 구성으로 담백한 어쿠스틱 팝 사운드를 선보인다.

'삶의 순간들은 마치 무지개와도 같이, 소중했고 또한 무의미했다.
어느쪽이건 나는 다시 무지개를 꿈꾼다' -박근혁-

작사 박근혁
작곡 박근혁
편곡 박근혁
보컬 웅산

 

박근혁 songbook-let me try again (Feat. 웅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