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RCH (마치)-나의 세상 너의 세상 [가사/듣기]

반응형

MRCH (마치)-나의 세상 너의 세상

마치 (MRCH)가 디지털 싱글 " 나의 세상 너의 세상 " 을 발표했다.

MRCH (마치)-나의 세상 너의 세상 바로듣기

MRCH (마치)-나의 세상 너의 세상 가사

내 세상은 꽤 시끄럽고
겉잡을 수 없기도 
아득한 질투 속 가득한 다툼

네 세상은 참 조용해 
몰래 엿보면 안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참도 고요해 

이 끌림 끌림 너에게 조금 더 가까워질래
줄게 힘 힘 내 세상에 슬쩍 넘어올 수 있게

더보기

손톱을 꼭 깨물다
무심코 다릴 꼬곤 해 
이곳에선 이렇게 해야 해 
오롯이 내게 맞춰진 
나만의 보금자리
너의 세상 속은 어떠니?

내게 놀러와
언제라도 좋아
이 어색함 지나 낯설음 넘어
네 세상에 닿을래 

들어오면 나갈 수 없는
이 장난스런 공간
이곳에서 우린 자유로와

다른 세계와는 아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말할
수십 수백만가지 규칙 넌
과연 이해할 수 있겠니
하나 하나 내가 숨 쉬고 있어

이 끌림 끌림 너에게 조금 더 가까워질래
줄게 힘 힘 내 세상에 슬쩍 넘어올 수 있게

길을 걸을 때 마다 
솔방울들을 밟곤 해
이 곳에선 이렇게 해야 해 
오롯이 내게 맞춰진 
나만의 보금자리
너의 세상 속은 어떠니?

내게 놀러와
언제라도 좋아
이 어색함 지나 낯설음 넘어
네 세상에 닿을래 

들어오면 나갈 수 없는
나의 장난스런 공간
이곳에서 우린 자유로와

어서 내게 내게 놀러와
언제라도 좋아
어색함 지나 낯설음 넘어
네 세상에 닿을래

어서 내게 내게 놀러와
언제라도 좋아
이곳에서 우린 자유로와

MRCH (마치)-나의 세상 너의 세상

'나의 세상 너의 세상'은 사랑 초반 미묘한 감정이 오갈 때 서로의 다른 세상이 만나는 설렘을 담은 곡입니다.

 


손톱을 물어뜯는다든지, 자기 전 씻는 걸 무한정 미룬다든지 하는 제 안 좋은 습관들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유독 부끄러워서 그것들을 그냥 제 세상에서의 규칙이라고 말해버리는 곡이에요.

Lyrics by 마치 (MRCH)
Composed by 마치 (MRCH), 이우민 “collapsedone”, Fredrik “Fredro” Odesjo
Arranged by 이우민 “collapsedone”, Fredrik “Fredro” Odesjo

 

MRCH (마치)-나의 세상 너의 세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