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rt-Mood [가사/듣기]

반응형

Hart-Mood

Hart가 디지털 싱글 " Mood " 를 발표했다. 

Hart-Mood 바로듣기

Hart-Mood 가사

너에게 다 하지 못한 나의 얘기들 
갖지 못한 내 목표와 내 새김글 
쉽지 않아 너와 나의 게임은 
어제보다 나아지겠지 내일은 

꺼져 아무렇지 않아 돌아와 
난 너와 달라 그런 말이 더 필요하지는 않아 
머리가 아파 또 어디 가 
각자의 거리가 조금 더 멀어져가 

거짓말은 말아 병신아 
I don't make that dirty dough 
던져 병신 같은 말은 하지 말고 내 머릿속에는 
온통 네 짜증과 공백 서로의 오해 our located 

떠났으면 해 우리의 사랑이 
사라졌으면 해 우리의 추억이 
네가 지금 날 떠나려 하면 
아마 나는 널 붙잡지 않아 

더보기

너에게 다 하지 못한 나의 얘기들
갖지 못한 내 목표와 내 새김글
쉽지 않아 너와 나의 게임은
어제보다 나아지겠지 내일은

꺼졌으면 해 아무도 몰라 마음이
얼어붙는 게 어떤 고통을 갖는지
긴 말을 못 했어 나의 상처는 깊었어
난 아직도 담배연기로 숨을 쉬고 있는지 몰라
감정을 태우는 게 떠올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나도 몰라
너는 상관없다고 말을 해 our located

없애지 못해 널 오늘 밤엔
편해질 곳에 널 데려갈게
난 다섯 살 어린애
다가와서 날 꽉 안아줄래요

너에게 다 하지 못한 나의 얘기들
갖지 못한 내 목표와 내 새김글
쉽지 않아 너와 나의 게임은
어제보다 나아지겠지 내일은

Hart-Mood 

연인과의 이별을 회상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은 곡.

mixing : Hadwormzvilla
mastering : Hadwormzvilla
Album cover art : Woongs.drawing

아티스트 : Hart
앨범유형 : 싱글
발매일 : 2022.05.04
장르 : 인디, 로파이, 힙합, 알앤비
발매사 : 비스킷 사운드
기획사 : Hart Room

 

Hart-Moo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