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연지-메모리 [가사/듣기]

반응형

황연지-메모리

황연지가 디지털 싱글 " 메모리 " 를 발표했다.

황연지-메모리 바로듣기

황연지-메모리 가사

어느날 문듯 내개로 다가와  
강물속에 떠나보낸 추억을  
다시 건져 내곁에 앉아 

그때에 나는 어떤이였는가 
기억하는 나의 모습 
너무나도 다른나를 다시한번 생각하네 

우~ 우울한 마음도 쓸쓸한 기분도 
모두 사라지고 모두 사라지 
고~ 마운 마음도 반가운 맘으로 
다시 태어나고 다시 태어나고 

더보기

난생 첨 친구란 말의 의미를
알게 된날 아름다운 당신의 맘
함께해요 내가 뒤에서 응원할께

우~ 우울한 마음도 쓸쓸한 기분도
모두 사라지고 모두 사라지
고~ 마운 마음도 반가운 맘으로
다시 태어나고 다시 태어나고

어느날 문듯 내개로 다가와
난생 첨 친구란 말의 의미를

우~ 우울한 마음도 쓸쓸한 기분도
모두 사라지고 모두 사라지
고~ 마운 마음도 반가운 맘으로
다시 태어나고 다시 태어나고

황연지-메모리 (MEMORY)
어느날 초등학교 동창회 연락을 받고 나간 모임에서 만난 어린시절의 친구들...

 


한참을 이야기하다보니 그들이 기억하는 나와, 내가 기억하는 내가 너무나 달랐다는 사실에 너무 흥미로웠고 같이 추억여행을 한 기분 좋았던 날을 생각하며 만든 노래^^

Written and Composed by 예병석

Vocal 황연지
Drums and Bass 예병석
Elect guitar part 1 박한영

 

황연지-메모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