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대율-무개념 [가사/듣기]

반응형

홍대율-무개념

홍대율이 디지털 싱글 " 무개념 " 을 발표했다.

홍대율-무개념 바로듣기

홍대율-무개념 가사

나는 지금부터 
시 만 칠 거야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내 맘을 너는 아냐
과부하 걸린 내 머릿속에
너는 들어올 자리 따윈 없어

제발 내버려 둬

하지만 결국엔
나는 또 노예 일뿐
누가 날 조종하는 기분
시키는 대로
움직일 뿐이야

제발 날 구해줘

왜 이렇게 병 X 같이 살아
알면서도 이끌려 가는 걸
한숨만 쉬어
벗어나고 싶어
제발 날 구해줘

기계같이 움직이는 내 모습이
I wanna be myself
I wanna be different
배우지 않아도 아닌 척 연기는 잘해
더 하다간 큰일 난다고 친구가 말해
니 꼴이 진짜 엉망이라고
please take of snap out of it

더보기

하지만 결국엔
나는 또 노예 일뿐
누가 날 조종하는 기분
시키는 대로
움직일 뿐이야
제발 날 구해줘

왜 이렇게 병 X 같이 살아
알면서도 이끌려 가는 걸
한숨만 쉬어
벗어나고 싶어

제발 날 구해줘

지금은 새벽 다섯시 반
아침이 밝아오는 시간
서둘러 
돌아가야 할 때가 온 거야
눈을 떠도 다시 반복되는 세상

왜 이렇게 병 X 같이 살아
알면서도 이끌려 가는 걸
한숨만 쉬어
벗어나고 싶어
제발 날 구해줘

나는 지금부터 
시 만 칠 거야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내 맘을 너는 아냐

홍대율-무개념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바보들에게 바칩니다.
어서 빨리 그곳에서 나오세요.
저는 얼마전에 이미 나왔습니다.

Lyrics by 홍대율
Composed by 홍대율, 김효민
Arranged by 홍대율, 김효민

 

홍대율-무개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