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ony (아이오니)-내 시작은 그대죠 (Vocal. 정미) [가사/듣기]

반응형

Iony (아이오니)-내 시작은 그대죠 (Vocal. 정미)

보컬 정미가 참여한 프로듀서 ‘Iony(아이오니)’의 디지털 싱글 " 내 시작은 그대죠 " 를 발표했다. 

Iony (아이오니)-내 시작은 그대죠 (Vocal. 정미) 바로듣기

Iony (아이오니)-내 시작은 그대죠 가사

한눈에 널 알아본 그때처럼
나 언제라도
너의 곁에 머물게
어느 시간 어느 공간이라도
헤매지 않도록 내가 널 찾을게
oh I’m in love 
사랑한다는 말
여전히 이렇게 입가에 맴돌아
  
안녕이라는 말로 
내가 그대를 부를게요
어떤 핑계조차도 
우릴 막을 수는 없죠
다시 시간을 거슬러도
나는 언제나 그대인 걸
사랑해요 내 시작은 그대죠

더보기

떨리는 손길로 그대를 안고
내 품에 가득히 
너를 담아볼게
oh only you  
나의 사랑인 걸
먼 길을 돌아서 너에게로 갈게

안녕이라는 말로 
내가 그대를 부를게요
어떤 핑계조차도 
우릴 막을 수는 없죠
다시 시간을 거슬러도
나는 언제나 그대인 걸
사랑해요 내 시작은 그대죠

우리가 함께 한 
모든 낮과 모든 밤들이
이곳에 남아

지키지 못할 말로
그댈 아프게 안 할게요
그저 변함없이 널
사랑한다 말할 테니
우리 둘만의 시간으로
나의 유일한 시작으로
있어줘요 그댈 꿈꿀 수 있게

Iony (아이오니)-내 시작은 그대죠 (Vocal. 정미)
프로듀서 ‘Iony(아이오니)’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보컬이 함께 어우러진 노래로 대중들을 다시 찾아왔다.

 

 

‘Iony(아이오니)’의 새로운 싱글 [내 시작은 그대죠]는 마음이 깊어져가는 모든 것의 시작이, 한 사람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사랑의 고백을 담고 있다.

Composed by Iony(아이오니)
Lyrics by Iony(아이오니))
Arranged by Iony(아이오니)
Song by 정미
Piano by Iony(아이오니)

 

Iony (아이오니)-내 시작은 그대죠 (Vocal. 정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