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영둥이-Do it! [MV/가사]

반응형

영둥이-Do it!

영둥이가 디지털 싱글 " Do it!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둥이-Do it! 바로듣기

영둥이-Do it! 가사

계속 뱉어 이야길 이제 안 시켜도 해
살짝 눈치가 보여도 아주 기깔나게 
아직 빛나진 않아도 어둠은 아니기에
날 질투했던 놈들 아주 배탈나게
하지만 적을 사랑하지 난
너에게 왼뺨을 맞으면 오른뺨을 딱
물론 내 턱에 베일 수도
그럼 내가 치료해줄게

아직 내가 많이 많이 부족하지만
주변에서 아주 많이 띄워주지 날

그러니 내가 어떻게 하룰 쉬겠어
나 벌써 우리 얘기했던 상상의 미래
가까워졌어 좀 신기해
필요해 신뢰
그걸 알기에
이제 대비책은 피해
어릴 때에 비해
기대는 진해

나는 계획대로 no no
실패는 나를 좀 더 Grow up
눈물이 앞을 가려도
Ok I am a volunteer
나침반은 가리켜

더보기

가볼테니 또
넘어져도 기다리지 말아
그다음에도 
그다음에도 그다음에도 난 할거야

We can do it! All
즐기다 보면 어느샌가 끝에
아무도 모르는 내일이 궁금해

Everybody say Do it!

따라오던 꼬리표 이제 날려버리고
날아가려고 곧
제자리 도돌이표
내가 바라던 초심은
순수한 것임을
또 되새겨 내 노래로

가끔 내가 답답해도
찾아가 답 두개나 발견
그 한계를 내가 정하지 않아
Stop top top
더는 머리가 아파
요즘 내 이상형은 단순한 언니야

아직까지 스타가 되진 못했어도
엄마 아빠한텐 내가 빛나는 별
내가 다 갖다 줄거야
더 가까워 졌어 여기를 봐봐 난
상상대로 무대 위에 있어

나는 계획대로 no no
실패는 나를 좀 더 Grow up
눈물이 앞을 가려도
Ok I am a volunteer
나침반은 가리켜

가볼테니 또
넘어져도 기다리지 말아
그다음에도 
그다음에도 그다음에도 난 할 거야

We can do it! All
즐기다 보면 어느샌가 끝에
아무도 모르는 내일이 궁금해

Everybody say Do it!

영둥이-Do it! 

그냥 해버려 Do it!

1. Do it!
Lyrics by 영둥이
Composed by 영둥이, Jade
Arranged by 영둥이, Jade

Mixing : 영둥이
Mastering : 영둥이

 

영둥이-Do i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