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백지혜-재건 [가사/듣기]

반응형

백지혜-재건

백지혜가 디지털 싱글 " 재건 "을 발표했다.

백지혜-재건 바로듣기

백지혜-재건 가사

다 무너졌어 다 넘어갔어 
끝없는 추락 여기가 바닥인가
반쯤은 지하 축축한 공기
벌레를 죽여 너처럼 죽을텐가 워

겨울 끝자락 얼음눈 녹여 
뜨겁게 피는 난 따라 얼음새꽃
봄치곤 일러 다른 꽃 아직
선두를 달려 
운명의 꽃 피웠다

더보기

내 삶의 큰 황금달 깊은밤 
속아넘어 갔나
너 없는 아침이 오네
난 이제 성 재건해
남은건 입술뿐
난 여기 일어서서 또 다시
힘차게 노래할꺼야 

내가 미웠어 내가미웠어 내가 미웠어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다 무너졌어 다 넘어갔어 
끝없는 추락 여기가 바닥인가
반쯤은 지하 축축한 공기
벌레를 죽여 너처럼 죽을텐가 워

겨울 끝자락 얼음눈 녹여 
뜨겁게 피는 난 따라 얼음새꽃
봄치곤 일러 다른 꽃 아직
선두를 달려 
운명의 꽃 피웠다

내 삶의 큰 황금달 깊은밤 
속아넘어 갔나
너 없는 아침이 오네
난 이제 성 재건해
남은건 입술뿐
난 여기 일어서서 또 다시
힘차게 노래할꺼야 

내가 미웠어 내가미웠어 내가 미웠어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백지혜-재건

이번엔 하드 록으로 돌아왔다. 깨끗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창법을 록에 맞게 박력있고 호소력 있게 잘 표현해냈다. 요즘 트렌드와 다른 방향의 장르를 선택한 그녀의 의지가 멋있다.

 


계속 성장하는 뮤지션의 실험 정신이 좋다. 수록된 2곡의 가사에서 드러나듯 그녀는 힘든 상황에서 희망을 끈을 놓지않고 견뎌내는것이 느껴진다. 그녀의 의지가 결실이되어 꽃 피워지길 바라며..

Rock Will Never Die!

작사, 작곡: 백지혜
편곡: 205
Vocal: 백지혜

 

백지혜-재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