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용훈-Diamond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가사/듣기]

반응형

용훈-Diamond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용훈이 참여한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수록곡 " Diamond "를 발매했다.

용훈-Diamond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바로듣기

용훈-Diamond 가사

어둠이 익숙해 선을 그어 놓은 채로
뒷걸음치잖아 한심하게
이미 지난날들은 잡을 수 없는걸
단 한 걸음이라도 나아가

What you wanna be right now? 
내가 서 있는 이유
Keep on tryin' out
세상 앞에 외쳐봐 Yeah

저 멀리 꿈을 향해 달려가
포기하지 말아 나의 인생은
눈부시게 빛나는
Yeah like a Diamond

더보기

Ooh
It's like a diamond

넘어지는 게 뭐 어때
다시 또 일어나
부딪히고 보는 게 낫잖아
이루기 위해 난
험한 길이라 해도
더 이상 두려워 않을래

What you wanna be right now? 
내가 서 있는 이유
Keep on tryin' out
세상 앞에 외쳐봐 Yeah

저 멀리 꿈을 향해 달려가
포기하지 말아 나의 인생은
눈부시게 빛나는
Yeah like a Diamond

이젠 더 이상 전에 내가 아냐
날이 갈수록 단단해지는 나
까만 밤은 더 보고 싶지 않아 No No No

이젠 더 이상 전에 내가 아냐
날이 갈수록 단단해지는 나
까만 밤은 더 보고 싶지 않아 No No No
I'm a Diamond

What you wanna be right now? 
내가 서 있는 이유
Keep on tryin' out
세상 앞에 외쳐봐 Yeah

저 멀리 꿈을 향해 달려가
포기하지 말아 나의 인생은
눈부시게 빛나는
Yeah like a Diamond

Ooh
It's like a diamond

용훈-Diamond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Diamond”는 팝 락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감미로운 기타 라인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랙이다. “너가속”의 또 다른 청춘 테마로서, 실력파 밴드 “원위(ONEWE)”의 보컬리스트 “용훈”이 가창으로 참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청춘을 노래했다.

 


“백아연”의 “당신의 밤이 그만 불안하기를”과 “JT&MARCUS”의 “문이 열리면”, “박장현”의 “시간”에 이어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며, 날이 갈수록 단단해지고 눈부시게 빛나는 'Diamond'처럼 포기하지 말고 달려가라는 말이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과 더불어 큰 공감을 준다.

Produced by 이형진 at MLD Entertainment
A&R by 이병용
Lyrics by 그린 (AVEC), 불스아이 (AVEC)
Composed by Nomasgood, Sam Carter
Arranged by Nomasgood

용훈-Diamond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