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O30-Do You Remember [가사/듣기]

반응형

DO30-Do You Remember

DO30 이 디지털 싱글 " Do You Remember "를 발표했다. 

DO30-Do You Remember 바로듣기

DO30-Do You Remember 가사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Do you remember 
나는 너의 줄리엣

The first hand I held
The only one
The first one I cared for
I ever loved

The first hand I held
The first one I cared for

Do you remember 
that you were the first 
lips I touched baby

Do you remember 
you made me smile 
when I first saw you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나는 너의 줄리엣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나는 너의 줄리엣

더보기

The first hand 
I held
The first one I cared for
The only one I ever loved

Do you remember 
that you were the first 
lips I touched baby

Do you remember 
you made me smile 
when I first saw you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나는 너의 줄리엣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나는 너의 줄리엣

Do you remember 
The first
I cared for

Do you remember 
that you were the first 
lips I touched baby

Do you remember 
you made me smile 
when I first saw you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나는 너의 줄리엣
Do you remember 
너는 나의 로미오
나는 너의 줄리엣

DO30-Do You Remember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DO30만의 Electro Pop Dance
DO30만의 스타일로 미니멀하며 사이버틱하게 장식했다

이국적이며 감각적인 하우스 팝 스타일로 DO30만의
밝은 분위기와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01. Do You Remember
작사(Lyrics):AMOS1
작곡(Composed):AMOS1
편곡(Arranged):AMOS1
Vocal By 남쌍, 라이, 본아, AMOS

 

DO30-Do You Rememb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