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복면가왕 바다 보러 갈래?(이성욱)-너 아니면 안돼(예성)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바다 보러 갈래?(이성욱)-너 아니면 안돼(예성)

가왕 ‘인디언 인형’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2라운드 솔로대결 에서 복면가수 '바다 보러 갈래'는 예성의 ' 너 아니면 안돼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바다 보러 갈래(이성욱)-너 아니면 안돼 바로듣기

복면가왕 바다 보러 갈래?(이성욱)-너 아니면 안돼 가사

오늘도 내 기억을 따라 헤매다
이 길 끝에서 서성이는 나
다신 볼 수도 없는 니가 나를 붙잡아
나는 또 이 길을 묻는다
널 보고 싶다고
또 안고 싶다고
저 하늘 보며 기도하는 날
니가 아니면 안돼
너 없인 난 안돼
나 이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
나 아파도 좋아
내 맘 다쳐도 좋아 난
그래 난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더보기

나 두 번 다시는
보낼 수 없다고
나 너를 잊고 살순 없다고
니가 아니면 안돼
너 없인 난 안돼
나 이렇게 하루 한달을 또 일년을
나 아파도 좋아
내 맘 다쳐도 좋아 난
그래 난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내 멍든 가슴이
널 찾아 오라고
소리쳐 부른다
넌 어디 있는 거니
나의 목소리 들리지 않니
나에게는
나 다시 살아도
몇 번을 태어나도
하루도 니가 없이 살 수 없는 나
내가 지켜줄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난
그래 난 너 하나면 충분하니까
너 하나만 사랑하니까

 

복면가왕 바다 보러 갈래?(이성욱)-너 아니면 안돼(예성)

12명의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원조 꽃미남 스타’ 김원준, ‘레전드 혼성그룹’ 룰라의 채리나, ‘카라’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한 니콜, ‘케이팝 대표 요정돌’ 오마이걸 유빈, ‘MZ세대 대표 래퍼’ 래원, ‘서울패밀리’ 위일청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누렁이'를 이긴 화제의 가왕 ‘인디언 인형’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바다 보러 갈래·쿨가이·내가 네 엄마로 보이니·나인틴 나인티나인,이 김예지 추정, 가왕 '인디언 인형'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바다 보러 갈래(이성욱)-너 아니면 안돼(예성)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