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불후의명곡 부활-방황 (구창모) [동영상/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부활-방황 (구창모)

오늘 불후의 명곡은 ‘송골매 편' 으로 부활은 구창모의 '방황' 을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부활-방황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부활-방황 가사

나의 거리에 어둠이 또 밀리면
하늘엔 작은 별 하나
그 길을 따라 나홀로 가니
허전한 발길뿐이네
보랏빛 도는 작은 가로등 밑에
휘파람 불며 섰다가
불꺼져 가는 창문을 보니
쓸쓸한 마음뿐이네
바람아 불어라
작은 나의 두뺨에
쓸쓸한 웃음 지우게
오 바람아 불어라

더보기


작은 나의 가슴에
허전한 맘 지우게
바람결에 떨어지는
낙엽처럼 외로워지네

은하수 물결 울고간 자리에는
별빛만 떨어지는데
텅빈 거리에 나홀로 서니
외로운 마음뿐이네
바람아 불어라
작은 나의 두뺨에
쓸쓸한 웃음 지우게
오 바람아 불어라
작은 나의 가슴에
허전한 맘 지우게
바람결에 떨어지는
낙엽처럼 외로워지네
바람아 불어라
작은 나의 두뺨에
쓸쓸한 웃음 지우게
오 바람아 불어라
작은 나의 가슴에
허전한 맘 지우게
바람결에 떨어지는
낙엽처럼 외로워지네
낙엽처럼 외로워지네

 

불후의명곡 부활-방황 (구창모) 

송골매는 배철수(보컬, 드럼), 이봉환(키보드), 구창모(보컬, 베이스), 김정선(기타) 이렇게 4인의 멤버로 클럽 등을 돌며 라이브 공연 위주로 활동했다. 히트곡으로는 "산꼭대기 올라가", "세상만사", "세상 모르고 살았노라", "어쩌다 마주친 그대", "모두 다 사랑하리", "빗물", "난 정말 모르겠네", "새가 되어 날으리", "모여라" 등이 있다 

이번주 '송골매 편' 2부에서는 부활, 박기영, 김호영, 니콜, 사거리 그오빠, 신승태,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부활-방황 (구창모)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