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sh_B (애쉬비)-Girls Back Home (Feat. 이영지) [MV/가사]

반응형

Ash_B (애쉬비)-Girls Back Home (Feat. 이영지)

두 여성 래퍼 애쉬비(Ash-B)와 이영지가 새로운 콜라보 싱글 “ Girls Back Home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sh_B (애쉬비)-Girls Back Home (Feat. 이영지)바로듣기

Ash_B (애쉬비)-Girls Back Home 가사

Yo, 날려버려 펀치, 네가 감히
어딜 넘어와

안 해도 돼 합의
될 대로 해 막

나의 자리 나의 집
내 문패가 딱

나의 성, 나의 Crib
Look at how we rock

Girls back home, we like goats
Bring that dough, move like boss

Girls back home, we like goats
데려와 돈, Move like boss

더보기

벌리지 다리
거꾸로 해 v를

가슴 위 잘린 크롭 티
하늘 높은 지붕

차가운 나의 가슴 팍
총을 겨눠 준비 땅

거친 맨땅 위에 다 헤딩
세상 위로 뻗어 Don't stop

믿지, 내 이름, 내가 번 돈
단 한 번도 의심 한적 없어
빚으로 쌓던 불신, 청산 태세 바꿔
붙어 내게 전부 요즘 연이야 난 Look

oh, 기집애들 이리와 ho
oh, Badass friends 데려와 더

제일 예쁘지
Nicki처럼 난 Barbie
이젠 Everything got big
But my lil waist body

Yo, 날려버려 펀치, 네가 감히
어딜 넘어와

안 해도 돼 합의
될 대로 해 막

나의 자리 나의 집
내 문패가 딱

나의 성, 나의 Crib
Look at how we rock

Girls back home, we like goats
Bring that dough, move like boss

Girls back home, we like goats
데려와 돈, Move like boss

All the girls come back to ma house
They never lose
빨간 칵테일 또 자쿠지 
means they know how it goes

Big 로우 라이즈 pants 위엔
Butterfly tattoos
한시도 쉴 틈이 없는 네 new gucci perfume

Bad girls always act so ridiculous
까만 피부를 힐끗 ohh she’s hella fabulous

내 왼손에는 엉덩이 
오른손엔 another big
간편하게 노나먹기
Get this all night long shh

oh, 기집애들 이리와 ho
oh, Badass friends 데려와 더

제일 예쁘지
Nicki처럼 난 Barbie
이젠 Everything got big
But my lil waist body

Yo, 날려버려 펀치, 네가 감히
어딜 넘어와

안 해도 돼 합의
될 대로 해 막

나의 자리 나의 집
내 문패가 딱

나의 성, 나의 Crib
Look at how we rock

Girls back home, we like goats
Bring that dough, move like boss

Girls back home, we like goats
데려와 돈, Move like boss

Ash_B (애쉬비)-Girls Back Home (Feat. 이영지)
두 여성 래퍼 애쉬비(Ash-B)와 이영지의 콜라보, 새로운 싱글 “Girls Back Home” 을 발표하였다.

 


당당한 에티튜드로 자신의 집(중심)을 지킨다는 강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어떤 상황에 있어도 굳은 중심이 있다면 돌아갈 자리는 언제나 존재하니 그 누가 무너트리려 한다면, 우리들은 맞서 집을 지킬 것이다. 더욱 나쁘게.

“Yo, 날려버려 펀치, 네가 감히 어딜 넘어와
안 해도 돼 합의, 될 대로 해 막”

 

Ash_B (애쉬비)-Girls Back Home (Feat. 이영지)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