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준선-나는, 너는 (Feat. THECHI) (Prod. by 조명) [가사/듣기]

반응형

준선-나는, 너는 (Feat. THECHI) (Prod. by 조명)

준선이 첫 싱글 앨범 " 너는 (Feat. THECHI) ". 을 발표했다.

준선-나는, 너는 (Feat. THECHI) 바로듣기

준선-나는, 너는 가사

나는 멜론이 좋아
나는 걷는 것도 좋아
뭐든 잘 먹지만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때가 제일 좋아

너는 언제가 좋아
너는 뭘 제일로 좋아해
걷는 거 먹는 거 뭐가 좋아
뭐든지 좋아하는 걸 말해줘

기다렸던 순간들은
언제 올까 기다려
그때처럼
언젠가 나도 모를 때
준비할 틈도 없이 찾아오는 너를

I need to say something
"그래서 네가 제일 이뻐"
괜히 옆에 날 대입해
나도 아닌가 봐 대인배는

너와 둘이서
나눴던 대화 속에도
사심 가득히 밀어 넣어
미로같이 말이 꼬여

더보기

내 마음 보일까 봐
더 따른 물 잔
또 금방 취할까 봐 
순간 눈 마주치고도 모른 체

예전처럼 널 보지 못한다면
우리는 뭐지
내 옷에 네 향기가 배네
밤마다 괴롭힐 듯이

나는 멜론이 좋아
나는 걷는 것도 좋아
뭐든 잘 먹지만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때가 제일 좋아

준선-나는, 너는 (Feat. THECHI) (Prod. by 조명) 

준선의 첫 싱글 앨범 '나는, 너는'은 짝사랑을 할 때에 느낌을 담은 곡입니다.

Vocal  / 준선
Chorus / 준선
Rap / THECHI
SongWriter / 장건명
Lyricist  / 장건명, THECHI

 

준선-나는, 너는 (Feat. THECHI) (Prod. by 조명)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