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umsher (숨셔)-Still In Love (Feat. KURO) [가사/듣기]

반응형

Sumsher (숨셔)-Still In Love (Feat. KURO)

숨셔 (Sumsher)가 디지털 싱글 " Still In Love (Feat. KURO) " 를 발표했다. 

Sumsher (숨셔)-Still In Love 바로듣기

Sumsher (숨셔)-Still In Love 가사

한때는 우리가 저기 저 별보다
빛났던 것도 너도 알잖아
Baby u know it right
don’t u wanna rewind the time
술에 떡이 되어 비틀거리다가
너를 떠올려 걸어 하루 종일
Don’t even know where I am goin to
그리워 너의 품
I wish that your heart
was torn up like mine
그래야 너도 날 찾을 테니깐
I wish that your heart
never be like mine 
생각보다 너무나 아프니깐

너가 떠나가던 날
찢겨져버린 나의 마음도
너가 너무 소중해
지켜주겠단 나의 마음도
너가 힘이 들 때
쓰다듬어줬던 너의 머리도
너가 좋아했던
우리가 자주 걷던 거리도
Now it’s gone
No woah woah
Everything is gone

더보기

참 많이 배웠어 너를 만나고
깨달았어 그래 나란 놈은
꽤나 괜찮은 몇 가지 좋은 면도
못 봐줄 정도의 못난 구석도
U taught me everything
even all that kinda sad feelings
Never knew my heart could broke
thought I was an iron man baby
근데 난 무너졌네 쉽게

너가 떠나가던 날
찢겨져버린 나의 마음도
너가 너무 소중해
지켜주겠단 나의 마음도
너가 힘이 들 때
쓰다듬어줬던 너의 머리도
너가 좋아했던
우리가 자주 걷던 거리도
Now it’s gone

내가 못된 걸 알아
너도 나와 같기를 바랬어
하루 종일 내 생각에 울다가
다시 내게 안기길 바랬어
I wish that your heart
was torn up like mine
그래야 너가 날 찾을 테니깐
I wish that your heart
never be like mine
생각보다 너무나 아프니깐

너가 떠나가던 날
찢겨져버린 나의 마음도
너가 너무 소중해
지켜주겠단 나의 마음도
너가 힘이 들 때
쓰다듬어줬던 너의 머리도
너가 좋아했던
우리가 자주 걷던 거리도
Now it’s gone \

숨셔, Single [S]
Sumsher (숨셔)-Still In Love (Feat. KURO)

Still in love
09.21 – 04.27 너가 날 처음으로 바라보던 날, 내가 널 마지막으로 바라보던 날
‘S.O.O.N.J.A’

Produced by 숨셔
Composed by 숨셔, KURO
Lyrics by KURO

 

Sumsher (숨셔)-Still In Love (Feat. KUR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