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Kany (제이카니)-빛나는 밤, 오로라 [가사/듣기]

반응형

JKany (제이카니)-빛나는 밤, 오로라

JKany (제이카니)-빛나는 밤, 오로라 바로듣기

JKany (제이카니)-빛나는 밤, 오로라 가사

반짝이는 숨을 들이 마시면 

푸른 빛 바다 저 깊이 출렁인다

해저의 돌멩이라 하더라도 

온 힘으로 귀 기울일게

겹겹이 층을 지어 갖가지 색으로 눈부시고

 나 자신의 고요를 누려

 날개가 부러져도 넌 심해의 불가사리 

 끝없이 재생할 테니까

 온몸으로 밤바다를 수놓는 힘

더보기

네 숨 마디마디 도드라져져도

 온몸으로 밤바다를 수놓는 힘 

두 손을 포개 네 심장 소리를 믿어 

훨훨 타올라 훨훨 

 반짝이는 숨을 들이마시면 

푸른 빛 바다 저 깊이 출렁인다

해저의 돌멩이라 하더라도 

온 힘으로 귀 기울일게

겹겹이 층을 지어 갖가지 색으로 눈부시고

 나 자신의 고요를 누려

 날개가 부러져도 넌 심해의 불가사리 

 끝없이 재생할 테니까

 온몸으로 밤바다를 수놓는 힘

네 숨 마디마디 도드라져져도

온몸으로 밤바다를 수놓는 힘 

두 손을 포개 네 심장 소리를 믿어 

온몸으로 밤바다를 수놓는 힘 

두 손을 포개 네 심장 소리를 믿어

JKany (제이카니)-빛나는 밤, 오로라

김경희(@bemymuse.poet) 시인의 첫번째 시집 "흔들림의 미학"중 "빛나는 밤, 오로라"의 시를 음악으로 풀어 보았다

 


"해저의 돌멩이라 하더라도 온 힘으로 귀 귀울일게"
"나 자신의 고요를 누려"
"넌 심해의 불가사리처럼 끝없이 재생할 테니"
"온 힘으로 밤바다를 수놓는 힘"
"훨훨 타올라"

1. 빛나는 밤, 오로라
작사/ 김경희(@bemymuse.poet)
작곡,편곡/Jkany
Vocal/bass/keyboard by JKany Guitar by Jkany

 

JKany (제이카니)-빛나는 밤, 오로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