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PIECES (더 피스)-퍽 파파라치 (Song by Bloop) (With Tamiz) [가사/듣기]

반응형

THE PIECES (더 피스)-퍽 파파라치 (Song by Bloop) (With Tamiz)

타미즈 (Tamiz)가 참여한 HE PIECES (더 피스)의 디지털 싱글 " 퍽 파파라치 (Song by Bloop) " 를 발표했다.

THE PIECES (더 피스)-퍽 파파라치 바로듣기

THE PIECES (더 피스)-퍽 파파라치 가사

나는 강아지
처럼 착하지
갑작스럽게
등장해
뉴진스같이

말도 잘듣지
잘도 따르니
데리고 다니기
참좋지
그러니 막 다루지

만만하니?
내가 만만해
하라는대로 다 하니까
가짢치? 어?
만만하니?
진짜 한판해?
감시하지 못 할거야
퍽 파파라치

더보기

너는 그냥 직각
나는 말야 피사
사탑 처럼 기울다
못해 펑펑 운다
그러니 무시하지
너는 쿨리발리
나는 중딩 같이
골을 다 놓침

직각마냥 날카로워
자꾸 찔러 아프지
나는 혼란스러
기울어서 너무 착하니

너는 그걸 이용하지
착한 척 집어치워
난 너 덕에 삐걱
삐걱 땅을 짚어

나는 강아지
처럼 착하지
갑작스럽게
등장해
뉴진스같이

말도 잘듣지
잘도 따르니
데리고 다니기
참좋지
그러니 막 다루지

만만하니?
내가 만만해
하라는대로 다 하니까
가짢치? 어?
만만하니?
진짜 한판해?
감시하지 못 할거야
퍽 파파라치

한번 더 말할거야
안본 척 안할거야
아닌건 아닌거야
구속은 영장 갖고 와

나는 아냐 파리
너가 잡을 거 아님
퍼킹 파파라치
눈깔 좀 돌려 저리

이제는 나도 날아갈거야 멀리로
너의 카톡 울타리좀 싹다 부시고서
처음으로 돌아가 너 없이 난 부싯돌 써
괜찮아 그래도 너 없는 세상은 천국이죠

나는 강아지
처럼 착하지
갑작스럽게
등장해
뉴진스같이

말도 잘듣지
잘도 따르니
데리고 다니기
참좋지
그러니 막 다루지

만만하니?
내가 만만해
하라는대로 다 하니까
가짢치? 어?
만만하니?
진짜 한판해?
감시하지 못 할거야
퍽 파파라치

THE PIECES (더 피스)-퍽 파파라치 (Song by Bloop) (With Tamiz)

‘THE PIECES OF ART’ 9개의 그림 조각, 그 안에 담긴 9곡의 음악. [THE PIECES]는 9개의 이미지 조각이 순차적으로 맞춰져 하나의 앨범 커버로 완성되는 컴필레이션 앨범입니다.

 


Ep.4은 장르 ‘R&B’을 테마로 각자 다른 개성의 9팀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생각을 음악 속에 담았습니다. 음악을 통해 전하는 메시지와 생각들을 아트워크와 함께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함께 하고 공감합니다.

타미즈 (Tamiz)

PIECE-5 : Bloop [퍽 파파라치]
"파파라치를 피해 도망가자 난 너무 피곤해"

Art Director : 다슈가
그림에 달콤함을 더하며 디저트, 음식 그리고 여행까지, 따뜻하고 달달한 그림체로 다양한 우리의 일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카페의 고소하며 달달한 일상들을 따뜻한 색체로 표현하여 포근함과 편안함을 담았습니다.

Composed by 타미즈, Bloop
Lyrics by 타미즈
Arranged by Bloop

 

THE PIECES (더 피스)-퍽 파파라치 (Song by Bloop) (With Tamiz)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