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중식이-내가 널 처음 봤을때 [가사/듣기]

반응형

중식이-내가 널 처음 봤을때

중식이밴드가 디지털 싱글 " 내가 널 처음 봤을때 " 를 발표했다. 

중식이-내가 널 처음 봤을때 바로듣기

중식이-내가 널 처음 봤을때 가사

내가 널 처음 봤을 때
너는 쌩 얼굴에 쓸쓸한 소녀
아무 이유도 없이
나는 첫 눈에 네게 반해 버렸네

어릴 적 이 후에 이런 느낌
너를 운명이라 믿고 싶었네
마치 엄마를 만난 것처럼
너에겐 어린 애 같았네

전화 안받을 땐 하루 종일
자꾸자꾸 나쁜 생각 만하지
의심 했던 건 정말 미안해
넌 너무도 이쁘니까

더보기

이제 너는 화장을 하고
처음 그 모습은 사라졌지
이제 널 보고 싶어도
나는 꾹꾹 참기만 하지

너는 나만 보면 화내는
그래 나는 집착에 병자
나는 그녀를 사랑하는데
이젠 나에게 기회가 없나 봐

담배 꽁초를 주워 피고
이상하게 사람들 쳐다봐도
자존심이란 이제 없지
너에게 무릎 꿇고 모두 버렸지

내가 널 처음 봤을 때
너는 쌩 얼굴에 쓸쓸한 소녀
아무 이유도 없이
나는 첫 눈에 네게 반해 버렸네

나 이제 누구에게도 자신이 없어
다신 사랑 못할 것 만 같네
나 이제 누구에게도 자신이 없어
나 다신 사랑 못할 것 같네

어릴 적 이 후에 이런 느낌
너를 운명이라 믿고만 싶었네
나는 그녀를 사랑 하는데
이제 나에게 기회가 없나 봐

중식이-내가 널 처음 봤을때

2009년 발매된 중식이의 처녀밴드 '텅빈브라자'의 데뷔 앨범에 수록되었던 '내가 널 처음 봤을때'가 중식이 밴드만의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리메이크 되었다.

 


'텅빈브라자'를 기억하고 있는 사람들에겐 그때의 추억이 소화되는 신비로운 현상이..... 중식이 미니앨범 '중식이 밴드'는 올해 12월 15일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소량의 초회 한정 패키지로 중식이 MD 몰인 '풍덩 몰'에서'에서 전곡 구성의 앨범을 구매할 수 있다.

Executive Producer: 풍덩 프로덕션
Producer by 우주비
Composed by 정중식
Lyrics by 정중식

 

중식이-내가 널 처음 봤을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