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에이민-달이 참 예쁘잖아요 (Feat. 프리든) [가사/듣기]

반응형

에이민-달이 참 예쁘잖아요 (Feat. 프리든)

프리든이 참여한 에이민 의 디지털 싱글 " 달이 참 예쁘잖아요 " 를 발표했다.

에이민-달이 참 예쁘잖아요 (Feat. 프리든)바로듣기

에이민-달이 참 예쁘잖아요 가사

나지막이 아쉬움이 닮긴 숨을 뱉고
난 너의 눈치나 봐요 그마저 좋네요
속도 없이 그대를 바라보게 되었죠
너도 날 보고 있나요
이 길 위에 달빛이 내리고
그대가 떠오르면 나는 어떡하죠
너로 가득해요
새벽이 오기 전에
날 바라봐요
달이 참 예쁘잖아요
묻어두었던 내 말들을
알 수 없는 걸까
더 커져버린 마음은 숨길 수가 없어
이제 나는 그대만 바라보게 되었죠

더보기


너도 날 바라봐 줘요
이 길 위에 달빛이 내리고
그대가 떠오르면 나는 어떡하죠
너로 가득해요
새벽이 오기 전에 날 바라봐요
달이 참 예쁘잖아요
나의 맘을 보았나요
조심히 내려놓았던
그 말들을 그대에게 전해요
난 티를 내지 못해도
그래도 알아줘요
난 그거면 돼요
이 길 위에 달빛이 내리고
그대가 떠오르면 나는 기다려요
나를 믿어줘요
새벽이 오기 전에 날 바라봐요
달이 참 예쁘잖아요

에이민-달이 참 예쁘잖아요 (Feat. 프리든)

집으로 향하는 길,
오늘도 당신에게 전해주지 못한 마음이 맴돌아요.
아쉬운 표정이 들킬까봐,
고개를 푹 숙이고 걸어요.

 


그러다 나를 토닥이는 따스함에
고개를 들었을 때,
당신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 생겼어요.
달이 참 예쁘네요. 참 예뻐요.

작곡 에이민, B2JOU, SOQI, 전승현
작사 에이민, B2JOU
편곡, SOQI, 전승현, 황성범

 

 

에이민-달이 참 예쁘잖아요 (Feat. 프리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