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illoud-더스티스타 [가사/듣기]

반응형

chilloud-더스티스타

chilloud 가 EP [더스티스타]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더스티스타 " 등 전곡 을 공개했다. 

chilloud-더스티스타 바로듣기

chilloud-더스티스타 가사

거울에비친내모습
너무나아름답군요
그녀보다도훨씬더
난눈감겠어여기서
정신을차리고보니
웬괴물이서있네요
난다시돌아가고파
모든게빛난그때로

내가몰랐을땐모든걸
비관적으로봤었지
색의감촉을느껴봤니
빛의소리를들어봤니
내가슴의허전한곳을별들로채우지
난가장빛나는별
하지만실은추악한걸

거울에비친내모습
너무나아름답군요
그녀보다도훨씬더
난눈감겠어여기서
정신을차리고보니
웬괴물이서있네요
난다시돌아가고파
모든게빛난그때로

더보기

추락할걸
원래나를알면
수치스러움이나를감싸안고
지난업보들이나의목을감고
풀지못하는상황이계속해서반복
그냥
그냥
신경쓰지않고살래
당장
눈앞에
있는것들을봐

거울에비친내모습
너무나아름답군요
그녀보다도훨씬더
난눈감겠어여기서
정신을차리고보니
웬괴물이서있네요
난다시돌아가고파
모든게빛난그때로

chilloud-더스티스타 

죽어버린 별이 다시 빛나기까지의 이야기

01. 죽은별 (intro)

02.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feat. Lil Cherry)

03. fallen angel

04. day & night (feat. PAR, 황세현)

05. heartache (feat. vin4)

06. its hard to live well...

07. where's the future? nowhere (feat. fizz)

08. 드림하이 (feat. Qka, neoeunsoo)

09. im gonna die when i awaken up

10. acid lullaby

11. walk into the darkside

12. ㅜ.ㅜ

13. ouroboros (feat. GOLDBUUDA, 레이 (Rei), Yes Junior 24, Lil kirby)

14. smh (feat. Lil Kintexx)

15. im not nice (feat. Yaon, 김상민그는감히전설이라고할수있다)

16. dead or alive (feat. Lil tux, 테이앤고트 (Tayngoat))

17. 끝 (feat. fauxx, sseung)

18. sweet suicide [/3

19. #wipe #out! (feat. lil soda boi)

20. 더스티스타

 

chilloud-더스티스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