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소 (Miso)-Worry [가사/듣기]

반응형

미소 (Miso)-Worry

Miso (미소)가 디지털 싱글 " Worry "를 발표했다. 

Miso-Worry 바로듣기

Miso-Worry 가사

의미 없는 관계는 지겨워 근데
갖지 못한 관계는 질투가 나
보다 앞서고 싶지만
어딘가 모자란 노력들은

진짜 내가 하고 싶은 게 뭔지
하고 싶은 말은 왜 내뱉지를 못하고 
내가 같을 순 없잖아
그대로의 나를 봐줄 수도 있잖아

참 어려운 마음이야
내 깊은 고민이야
끝도 없는 어둠 속에서
나를 찾아, 기억해

더보기


진짜 내가 하고 싶은 게 뭔지
하고 싶은 말은 왜 내뱉지를 못하고 
내가 같을 순 없잖아
그대로의 나를 봐줄 수도 있잖아

내 맘속 파도에서 헤엄치고 있어
습관처럼 떠올린 생각에 잠 못 들어

참 어려운 마음이야
내 깊은 고민이야
끝도 없는 어둠 속에서
나를 찾아, 기억해

미소 (Miso)-Worry

약속 후 집에 돌아오는 길, 가끔 공허함이 느껴지는 날이 있어요. 남들에 비해 뒤처지고 있는 기분이 들며 깊은 생각에 빠지곤 하죠. '진짜 내가 하고 싶은 게 뭘까'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게 정말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인가'

 


되고 싶은 나와 현실의 나, 이상과 현실 속에서 방황하고 있습니다. 모순적인 나의 모습들.. 하지만 애써 변하려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주고 싶어요. 결국 이런 모습, 저런 모습 모두 다 나니까.

자기 전 떠오르는 고민들로 잠 못 드는 밤, 마음속 깊은 파도 속에서 빠져나와 편안하게 잠드시길 바라요.

Produced by Gypsy
Vocal by Miso
Chorus by 김채원
Keyboard by 채희

 

미소 (Miso)-Worr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