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준석-어긋남 [가사/듣기]

반응형

김준석-어긋남

김준석이 디지털 싱글 " 어긋남 " 을 발표했다

김준석-어긋남 바로듣기

김준석-어긋남 가사

그 때 난 알게 되었어
우린 영원히 어긋나겠구나
내 마음 널 향해 있고
너의 마음은 다른 곳을 보네

I miss you but you don't know my love
영원히 어긋난 우리의 사랑
Someday you will know my love
그 때도 여기 널 기다릴거야

언젠가 너도 알겠지
엇갈린 그 길가에 남아
기다리고 있던
너만을 바라보던 그 사랑이
어긋나지 않았다는 걸

더보기


그때 난 울고 말았어
우린 영원히 어긋나는구나
내 사랑 너에게 있고
너의 사랑은 다른 별에 있네

I miss you but you don't know my love
영원히 어긋난 우리의 사랑
Someday you will know my love
그때도 여기 널 기다릴 거야

언젠가 너도 알겠지
엇갈린 그 길가에 남아
기다리고 있던
너만을 바라보던 그 사랑이
어긋나지 않았다는 걸

김준석-어긋남

어긋남 앨범은
90년대 감성으로
만든 엇갈린 사랑과
이별을 노래한 곡이다.

 


어긋남(어긋난 사랑)은
그대를 좋아하지만
항상 그대는 다른 곳을 보고 있네요
어긋난 우리의 사랑
언제나 그 자리에 기다리고
있는 나의 사랑을
그대가 알아주는 날이 올까요
이 곡은 아들에 대한
부모의 일방적이면서
아픈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용서 말아요는
철없던 그 때
그대에게 주었던
상처들을
용서하지 말아요
용서하면 안되요
라며 가슴이 아프다고
노래하고 있다.
그러나 용서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작사, 작곡: 김준석
편곡, 노래: 김준석
건반, 기타: 김준석
드럼: 허진석
녹음: JB Studio

 

김준석-어긋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