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주현민-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주현민-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주현민이 디지털 싱글 "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 를 발표했다. 

주현민-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바로듣기

주현민-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가사

하루가 지나고 침대에 누워 
창문을 열어보니 익숙한 냄새가 나
설레는 우리의 기억들이 떠올라 
떨리는 가슴으로 별을 세어본다
 
넌 지금 무얼 하고 있을지 
나는 지금 니 생각하는 걸 아는지 

보고싶어 저 별이 빨리 지길 바라며 
내일은 별이 뜨지 않길 기도하며 밤을 새우다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

더보기

 
환히 웃는 별을 보니 내 마음을 
들킨 것만 같아 잠이 오지 않는 밤 

보고싶어 저 별이 빨리 지길 바라며 
내일은 별이 뜨지 않길 기도하며 밤을 새우다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

이토록 아름다운 나의 그대여 
저 하늘 저 별처럼 우리 사랑하자 너를 빛춰줄게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

주현민-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설레는 우리의 기억들이 떠올라 떨리는 가슴으로 별을 세어본다... 보컬리스트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런칭!

 


'이별하는 날' , '친구로 지내자'등 꾸준한 음원 발표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현민'이 새로운 음원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을 가지고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감각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부드러운 '주현민'의 목소리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작사 : 주현민
작곡 : 필승불패, 주현민
편곡 : 필승불패

 

주현민-내게 가장 빛나는 별이 되어준 그대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