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복다진-외국인 [MV/가사]

반응형

복다진-외국인

복다진이 디지털 싱글 ' 외국인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복다진-외국인 바로듣기

복다진-외국인 가사

우린 너무 달라 문을 열고 들어와
신발을 신고 들어와 맨발로 맞이했어
콧대 높은 사람들 키가 큰 사람들 yeah
나는 너무 작지만 그래도 귀엽잖아

우린 너무 다른 것 투성이야
나는 너와 함께 춤을 출 거야

우린 너무 멀어 언어도 다르지만
아무 생각도 없이 눈빛이 마주쳤어
맛있는 걸 좋아해 노는 것도 좋아해
일하고 놀고 자고 똑같이 노래를 부르네

더보기

우린 너무 다른 것 투성이야
나는 너와 함께 춤을 출 거야

살고 있는 곳도 살아가는 법도 다르지만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우린 같은 별에서 살고 있잖아
비슷한 감정을 모두 느낄 수가 있잖아
생김새는 모두 다르지만
인생은 다 똑같은 거 아닐까 싶어

우린 너무 다른 것 투성이야
나는 너와 함께 춤을 출 거야
우린 너무 다른 것 투성이야
나는 너와 함께 춤을 출 거야

복다진-외국인

복다진의 새 싱글 '외국인' 기존에 발표된 클래식한 무드의 곡과 차별되는 색다른 시도를 엿볼 수 있다. 오밀조밀한 그루브와 보다 강렬한 사운드를 섞어 Funk Rock에 기반을 둔 음악이다.

 


베트남 여행을 간 적이 있다. 북적이는 관광지를 벗어나 인적이 드문 골목길을 걷다 보니 눈길을 끄는 찻집이 있었다. 사장님께서는 호기심 가득한 우리의 눈빛을 느끼셨는지 미소 지으며 차에 대해 하나씩 설명을 해 주셨다.

찻집을 나와서 걷는 도중에 강아지를 만나 귀여워하던 우리에게 영어를 잘하지 못해서 눈인사를 해주시던 주인아저씨가 생각났고, 그 나라말로 인사를 주고받으니 기분 좋아하던 사람들의 반응이 눈에 아직도 선하다.

지구에서 함께 살고 있는 다양한 사람들, 생김새가 달라도 모두 비슷한 감정을 느끼며 삶을 살아가지 않을까?

 

복다진-외국인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