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푸하-신세계 (Feat. 이랑) [가사/듣기]

반응형

황푸하-신세계 (Feat. 이랑)

이랑이 참여한 황푸하 의 디지털 싱글 " 신세계 " 를 발표했다.

황푸하-신세계 (Feat. 이랑)바로듣기

황푸하-신세계 가사

조신하지 못하면서 기만 세다고
겸손하지 못하면서 겁도 없다고
성실하지 않으면서 죽어버리자 
노래하는 나를 보고 오만하다고

나는 펜을 빼앗긴 소설가
다른 결말을 낼 수도 있어
어디에서도 본 적도 없는
새로운 색깔 만들 수 있어

진정 나를 쫓아낸다면
난 어디서든 그릴 수 있고
내 가난마저 빼앗겠다면
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어

나는 펜을 빼앗긴 소설가
다른 결말을 낼 수도 있어
어디에서도 본 적도 없는
새로운 색깔 만들 수 있어
나는 세상이 정해준 이단
다른 결말을 낼 수도 있어
이 땅에서는 들은 적 없는
새로운 노래 만들 수 있어

더보기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나는 펜을 빼앗긴 소설가
다른 결말을 낼 수도 있어
어디에서도 본 적도 없는
새로운 색깔 만들 수 있어

황푸하-신세계 (Feat. 이랑)

그 여자가 꿈꿨던 세계는 훨씬 새로운 세상이었다. 그전에는 불가능했지만, 사실 그 새로운 세계 안에서는 충분히 가능한 것들이 많았다. 하지만 그 새로운 세계는 너무 낯설고 위험하다는 이유로 세상에게 멸시를 당하고 쫓겨났다. 반항하는 여자라고 조롱을 당했다.

프로듀싱 황푸하 & 민상용
작사, 작곡 황푸하
편곡 황푸하 & 정수민 & 황예지 & 민상용 & 이태훈 & 진수영 & 김성완

 

황푸하-신세계 (Feat. 이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