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O.S-나는 너였다 [MV/가사]

반응형

브이오에스 (V.O.S)-나는 너였다

V.O.S(브이오에스)가 새 디지털 싱글 ' 나는 너였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V.O.S-나는 너였다 바로듣기

V.O.S-나는 너였다 가사

참 예뻤다 나를 보던 너의 눈동자
참 좋았다 나의 하루를 함께해 주어서
나의 바람 같았던 너의 온도가
따스하게 나를 어루만져

활짝 웃어주던 네 미소가 참 예뻐서
어느새 눈물짓게 하잖아

나는 너였다 다시 돌아오면 안 될까
나는 너였다 숨도 못 쉴 만큼 그리운 사람
너무 보고 싶어서 미치겠어 돌아갈 순 없을까
니가 없는 빈 하루가 또 간다

더보기

참 어렵다 가만히 널 보내주는 일
참 버겁다 미뤄뒀던 너를 떼어 내는 일
쏜살같이 지나간 널 사랑했던 날
어김없이 찾아온 이 시간

유난스럽게 널 찾아봐도 니가 없다
그래 넌 내 곁에 더는 없다

나는 너였다 다시 돌아오면 안 될까
나는 너였다 숨도 못 쉴 만큼 그리운 사람
너무 보고 싶어서 미치겠어 돌아갈 순 없을까
니가 없는 빈 하루가 또 간다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세상을 만들어 준 너
간직하며 살게 내 맘에 널 가득히 담아
그래 난 결국 너 하나였다

끝내 널 보내야겠지만
나는 너였다 못 견디게 너무 그립겠지만
니가 없는 세상에 무너져도
또 하루를 살아가 

내 모든 순간들은 다 너였다

브이오에스 (V.O.S)-나는 너였다

V.O.S는 약 6개월 만에 신곡 ‘나는 너였다’로 팬들을 찾아온다. 소속사 측은 ‘나는 너였다’에 대해 “‘미친 것처럼’의 다음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했다.

 

 


"잘 지내고 있을 너에게, 나에게만 보여줬던 그 환한 미소 잃지 말고 어디서든 잘 지냈으면 좋겠어.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만을 품고 있는 나도너처럼 환히 웃어볼게. 나는 여전히 너니까."

Executive Producer_이시우
Executive Supervisor_김종웅
A&R_김영서, 안법모
Planning & Marketing Director_이석호
Contents Marketing_박현미, 김재은

 

브이오에스 (V.O.S)-나는 너였다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