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석화-설렘(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MV/가사]

반응형

강석화-설렘(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강석화가 참여한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수록곡 " 설렘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강석화-설렘(삼남매가 용감하게 OST)바로듣기

강석화-설렘 가사

나만 이상한 거 맞지
계속 이러진 않겠지
하루 종일 떨리는 가슴이
이게 사랑인거 맞지
혹시 병은 아니겠지
너 때매 나 바보가 되는 걸

내 맘을 헤집어 놨다
줬다 뺏었다 어지럽게 해
울다 웃었다 날 헷갈리게 해
내게 맘을 열었다가 싶다가도
닫아버리곤 다시 아무 일도 없듯이
웃어버리는

오 너 항상 나를 설레는 만드는
오 널 갖고 싶다고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너 하나면 난 필요 없어

더보기

부재중은 그렇다 쳐도
메세지1그대로
하루 종일 떨리는 가슴이
혹시 날 피하는 건지
어디 아픈 건 아닌지
너 때매 나 바보가 되는 걸

바람에 흩날리던
너의 향기가 어지럽게 해
걷다 스치는 손끝이 짜릿해
내게 맘을 열었다가 싶다가도
닫아버리곤 다시 아무 예고 없이 날
안아버리는

오 너 항상 나를 설레는 만드는
오 널 갖고 싶다고 하나부터 열
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너 하나면 난 필요 없어

술에 취한 밤 말없이 내게 기대고
잠들기 전 새벽까지 끊지 않던
그런 너 자꾸 날 설레게 하는
미치게 만들잖아
이젠 너의 마음을 보여주겠니

너도 괜찮은 거 맞지
이젠 친구사이 아니지
자꾸 넌 왜 웃기만 하는데
이런 설렘 처음이라서
나만 널 안고 싶어
아무래도 널 사랑하나봐
you’re my lady
you’re my angel
널 갖고 싶다고
you make me smile
you make me feel
Only U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걸
너에게 줄게 나

강석화-설렘(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Part.4)
처음 느껴보는 이상한 감정. 마치 병이라도 걸린 것처럼 심장이 빨리 뛰는 이 기분이 사랑일까? 제목과 가사에서 보는 것처럼 ‘설렘’이란 곡은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바뀌는 과정을 마치 병적인 증상과 같이 재치 있는 가사로 표현했다.

 


우정과 사랑의 미묘한 경계선에 서 있는 남자의 시점에서 완성된 이 곡은 사랑이란 감정이 확실해지는 순간 떨리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설렘”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의 이용민, Psycho Tension뮤직 퍼블리싱의 김재현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노래 제목처럼 달콤하고 기분 좋은 비트감을 주는 곡으로 가볍고 경쾌한 리듬위에 살랑대는 멜로디 라인과 악기들을 조화롭게 얹혔다.

청량한 사운드에 느껴지는 타격감은 봄기운과 얼핏 비슷한, 가을바람이 사랑의 시작을 선물하듯 곡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인기 보이그룹 ‘위아이(WEi)’의 메인보컬 ‘강석화’가 가창에 참여하여 더욱더 풋풋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여줬다.

 

강석화-설렘(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