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아영-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MV/가사]

반응형

이아영-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이아영이 디지털 싱글 " 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아영-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바로듣기

이아영-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가사

당장이라도 헤어지고 싶던 너와
헤어지기 싫던 나야

사랑이 미련이 되는 게 싫었나 봐
그렇게 억지로 우린 사랑을 이어갔어

고집부리지 말라며
냉정하게 얘기하던
그때 네 말을 믿을걸

내가 지쳐서 아파도
책임 없다던
너의 모진 말을 들어놓고도
사랑했던 바보야

더보기

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이미 식어버린 줄 알면서도
난 너를 사랑했으니까
왜 난 아직도 널 붙잡는지
그때 그냥,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내가 싫다고 말했을 때

투정 부리고 화내도
받아주고 안아주던
그때 우리 행복했었는데

내가 조금만 아파도
달려와주던
너의 따스했던 맘을 믿고서
사랑했던 바보야

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이미 식어버린 줄 알면서도
난 너를 사랑했으니까
왜 난 아직도 널 붙잡는지
그때 그냥,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내가 싫다고 말했을 때

노력해도 안되는 사랑이
우리라 했잖아
이제야 이해가 가
이제야 후회를 해
뜨겁게 사랑했지만
우린 그냥 이별하는 게 맞아

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이미 식어버린 줄 알면서도
난 너를 사랑했으니까
왜 난 아직도 널 붙잡는지
그때 그냥,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내가 싫다고 말했을 때

이아영-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그때 그냥 ,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내가 싫다고 말했을때 , "

 


이아영의 신곡 '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는 미련으로 인해 이어간 사랑의 끝은 결국 또 이별이었음을 알고 아파하는 마음을 직접적인 가사와 다이나믹한 편곡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곡 또한 프로듀서 DOKO와 프로듀서 사승호가 직접 프로듀싱, 핫한 프로듀싱 팀 Winter City의 디테일한 연주구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

Executive producer : DOKO(도코) & 주성원 PIG Entertainment Co., Ltd.

작사 : DOKO(도코)
작곡 : DOKO(도코)
편곡 : DOKO(도코), 사승호

 

이아영-조금 더 일찍 이별할 걸 그랬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