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빨간양말 & 리나-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가사/듣기]

반응형

빨간양말 & 리나-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빨간양말 과 리나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 를 발표했다. 

빨간양말 & 리나-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바로듣기

빨간양말 & 리나-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가사

난 눈이 오면 아이처럼 온 세상 가진듯해
다가올 크리스마스이브에는 고백 하려고 해
첫눈처럼 내게 다가온 너를 가득 품고서
온 세상 축복 가득한 날 나를 말하려해

살며시 손을 잡아볼까 아니면 어깨에 기대볼까
먼저 고백 하면 어때 너를 많이 좋아한다고

너와 함께 크리스마스엔 하얀 눈이 가득 내린
이 거리를 걷고 싶어 다른 연인처럼
너와 둘이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키스를 하는
상상만 해도 좋아 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이미 다 알고 있던 걸까 
살며시 내 손을 붙잡는 너
어쩜 너도 나와 같은 마음으로 설렜던 걸까

더보기

너와 함께 크리스마스엔 하얀 눈이 가득 내린
이 거리를 걷고 싶어 다른 연인처럼
너와 둘이 크리스마스에 달콤한 키스를 하는
상상만 해도 좋아 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하얀 눈이 이 거리에 가득 내려
너와 나 둘만 걷고 있는 저 하늘 구름 같아

너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하얀 눈이 가득 내린
이 거리를 걷고 있어 그때 우리처럼
이제 우리 크리스마스에 처음 느낀 설렘 안고
변함없이 사랑해 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2022 Christmas Song
'리나 - 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12월 '빨간양말 프로젝트' 크리스마스 캐롤송
이번 곡은 예쁜 목소리의 '리나'와 작곡가 피아니스트 '여지수' 가 함께 했다

Producer by 빨간양말
Lyrics by 빨간양말, 여지수
Compose by 빨간양말, 여지수

 

빨간양말 & 리나-너와 나의 크리스마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