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NGRIM (용림)-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YONGRIM (용림)-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용림 (YONGRIM)이 앨범 타이틀곡 " 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 를 발표했다. 

YONGRIM (용림)-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바로듣기

YONGRIM (용림)-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가사

you saved my life
숨 막혀 죽을 거 같았어

you saved by life
절벽 끝에 누가 나를 밀었어

you saved my life
내 손을 잡아준 그대여

you saved my life
you saved my life

맞아 전부 포기하려 했어
모든 게 끝났으면 했지

괜찮아 라는 말은 모두 거짓
힘들어 진짜 놔버리고 싶어

매일 같은 위로에 난 지쳐 잠에
들어 내일이 오지 않길 빌었어

이런 내 삶에 나타나준 너가
날 위해 울어주던 너가

너 아니면 나 지금 어땠을까 궁금해
이런 말을 하면 슬퍼하겠지 미안해

더보기

고마운 마음 평생 내 안에 꼭 새길게
정말 좋아해 널 이젠 내가 널 구할게

you saved my life
숨 막혀 죽을 거 같았어

you saved by life
절벽 끝에 누가 나를 밀었어

you saved my life
내 손을 잡아준 그대여

you saved my life
you saved my life

내가 연락이 안 됐을 때
누구보다 나를 걱정했어

내가 정말 죽고 싶었을 때
너는 날 따라 같이 죽는다고 했어

안 좋은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날 때
너라는 존재는 날 살렸어 늘 감사해

힘든 일이 있으면 꼭 내게 말해줘
아픈 곳이 있으면 꼭 내게 말해줘

이젠 내가 널 구할게

you saved my life
숨 막혀 죽을 거 같았어

you saved by life
절벽 끝에 누가 나를 밀었어

you saved my life
내 손을 잡아준 그대여

you saved my life
you saved my life

YONGRIM (용림)-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진짜 힘들고 살고 싶지 않았을 때 내 옆을 지켜줘서 고마워
이제는 내가 지켜줄게

01. 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Lyrics by 용림 (YONGRIM)
Comeposed by 용림 (YONGRIM), Whitelit beatz
Arranged by Whitelit beatz

02. 너는, 나의 보물 Remix (Prod. GUNYUNG)

 

YONGRIM (용림)-이젠 내가 널 구해줄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