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GIMPADO (김파도)-영화관 [가사/듣기]

반응형

GIMPADO (김파도)-영화관

김파도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Album " 영화관 " 을 발표했다.

GIMPADO (김파도)-영화관 바로듣기

GIMPADO (김파도)-영화관 가사

꽤 늦은 저녁 난 지금 걸어가고 있어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 것 같아
네가 보고 싶다던 그 영화를 미리 예매했어
어젠 우린 많은 말들을 주고받았고
많은 감정들을 나누었어
우린 지금 영화관
많은 의자들 속 우리 둘만의 시간
어느 때보다 가까운
너와 나의 거리
너와 나의 거리
우린 지금 영화관

더보기


많은 의자들 속 우리 둘만의 시간
어느 때보다 가까운
너와 나의 거리
너와 나의 거리
우린 지금 영화관 
많은 의자들 속 우리 둘만의 시간
어느 때보다 가까운
너와 나의 거리
너와 나의 거리

GIMPADO (김파도)-영화관

"우리가 가장 가까웠던 거리, 그 영화관 안에서" 김파도의 두 번째 Single Album [영화관]

 


우리가 나누었던 말들과 감정들 그리고 지나간 추억 속에서 어느 때보다 가장 가까웠던 거리는 영화관 안이었어. 누군가에게 설레었던 그 날의 감정 혹은 이별의 외로움을 느낄 수 있게 표현해 본 곡입니다

Produced by GIMPADO(김파도)
Composed by GIMPADO(김파도)
Lyrics by GIMPADO(김파도)
Arranged by GIMPADO(김파도)

 

GIMPADO (김파도)-영화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