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영오-몫 (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

영오-몫(바이트미 OST)

영오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미 OST' 수록곡 " 몫 " 을 발매했다.

영오-몫 (바이트미 OST) 바로듣기

영오-몫 가사

생각도 못 해본거야
마냥 행복했었던
시간의 뒷모습을

닫혀진 네 마음 앞에
작아지는 내가
정말 가여워   

무슨 말을 해야 할까
돌아선 네 등 뒤에
어떤 말을

너보다 더
차갑게 돌아서야
네 맘이 더 편할까

이제 남은 나는
이별의 몫으로
남긴 추억을 몫으로
살아야 하나봐

받았던 너의 사랑이
한 뼘도 줄지 않을 줄
몰랐던거야

헤어지자는 말 역시
내가 해야 했나봐

더보기


미안한 맘까지 남기고 가면 난 어쩌란말야

남은 맘도 두고 가
너를 사랑한 나의 몫이야

이제서야 알 것 같아
널 돌아서게 했던
외로움을

너보다 더
아프고 아파해야
내 맘이 좀 편할까

이제 남은 나는
이별의 몫으로
남긴 추억을 몫으로
살아야 하나봐

받았던 너의 사랑이
한 뼘도 줄지 않을 줄
몰랐던거야

헤어지자는 말 역시
내가 해야 했나봐

미안한 맘까지 남기고 가면 난 어쩌란말야

남은 맘도 두고 가
너를 사랑한 나의 몫이야

미워해도 괜찮아
널 아프게 한 나의 몫이야

영오-몫(바이트미 OST)

인기 웹툰 'Bite me(바이트 미)' OST '영오-몫' 런칭!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인 '지은파'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가 되는 영광으로도 모자라 같은 건물에 살게 된다.

 


매일 매일 호사스러운 눈 보신을 하던 와중 은조는 아래층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에 실례를 무릅쓰고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낸 인기 웹툰 바이트 미의 ost '몫'이 발매되었다.

이번 곡 '몫'은 탁월한 가창력과 넘치는 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계의 라이징스타 ‘영오’가 가창을 맡게 되어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여과 없이 담아내게 되었다.

영오는 뮤직 드라마 ‘사랑향기’를 비롯하여 ‘베어 더 뮤지컬’, ‘록키호러쇼’ ‘미세스 다웃 파이어’ 등의 작품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계의 라이징스타이다.

평소 뮤지컬 무대에서 재기발랄한 캐릭터로 끼를 표출해왔던 모습과 달리 이번 ost 곡 ‘몫’을 통해 깊은 감정선과 중음대의 매력적인 톤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몫'은 GOD 김태우, 장근석, 소향, 알리, 딘딘,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앨범 및 OST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 신예 박성미의 합작품으로 이번곡을 통해 영오와 환상적인 케미를 만들어내게 되었다.

 

영오-몫(바이트미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