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그네-좋아했어요 (Vocal. 이서한) [가사/듣기]

반응형

그네-좋아했어요 (Vocal. 이서한)

이서한이 참여한 그네 의 디지털 싱글 " 좋아했어요 " 를 발표했다. 

 

그네-좋아했어요 (Vocal. 이서한) 바로듣기

그네-좋아했어요 가사

좋아했어요 비록 알려줄 수 없었던
맘이었지만 마음까진 어떻게 맘대로 안되니
그댈 보는 게 기쁨이면서 가끔 아프기도 했어요
좋아했어요 턱 끝까지 차올랐던 말
묻어둘게요 그대 옆에 있는 그 사람
덕분에 짓는 표정은
나에게선 한 번도 볼 수 없던 미소니까요
참 많이 좋아했어요
비록 그대에게 닿지 못한 맘이지만
매번 길을 잃고 헤매이던 맘이지만
그대를 만나 이름조차 없던 이 마음에
적당한 이름 하나 얻게 됐으니
행복했어요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가득했어요 가끔 나를 부르는 그대의
음성은 그 무엇보다 소중해서
언제나 그대에게 고마웠어요
참 많이 좋아했어요

더보기


비록 그대에게 닿지 못한 맘이지만
매번 길을 잃고 헤매이던 맘이지만
그대를 만나 이름조차 없던 이 마음에
적당한 이름 하나 얻게 됐으니
그대 앞에선 꺼낼 수 없는 마음이니
묻지 말아요 알아야 좋을 것 없는 마음이에요
참 많이 좋아했어요
그대를 만나 이름조차 모르고 살았던
내 마음 이제서야 마주했으니
좋아했어요
기억하지 말아요

그네-좋아했어요 (Vocal. 이서한)

좋아했거든요, 너무 많이.
처음이었어요 그런 감정.
매일 아침 눈을 뜰 때마다 설레는.

Executive producer 그네
Compose 그네
Lyrics 그네
Arrange 그네
Piano 그네
Guitar 이경재
Bass 이유
Vocal 이서한
Mix & Master 블루바닐라

 

그네-좋아했어요 (Vocal. 이서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