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지훈-각자의 시간 속에서 [MV/가사]

반응형

현지훈-각자의 시간 속에서

현지훈이 디지털 싱글 " 각자의 시간 속에서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지훈-각자의 시간 속에서 바로듣기

현지훈-각자의 시간 속에서 가사


내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도
너를 어떻게 바라보는 지도
내가 어떤 마음을 가진지도
모르고

부서지는 나의 길 위에
너는 나를 붙잡고 서있어
아마 이건 너와 나의 마음
등을 돌릴 때가 됐어

각자의 슬픔을 걷다
지나간 우리의 마음은
얼마나 힘들었을까
또 외로웠을까
되돌릴 수 있을까, 나

각자의 시간을 살다
비참히 망가진 우린
얼마나 괴로웠을까
불안했었을까
끝이나긴 할까

더보기

let me out of your way
I'm falling down
let me out of your mind
I'm falling down


네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도
나를 어떻게 바라보는 지도
네가 어떤 마음을 가진지도
모르고

부서지는 너의 길 위에
나는 너를 붙잡고 서있어
아마 이건 너와 나의 마음
등을 돌릴때가 됐어

각자의 슬픔을 걷다
지나간 우리의 마음은
얼마나 외로웠을까
또 괴로웠을까
되돌릴 수 있을까, 나

각자의 시간을 새겨
비참히 망가진 우린
허무한 맘이라 해도
무너진 맘뿐이라도
되돌릴 수 있다면

let me out of your way
I'm fallin down
let me out of your mind
I'm falling down
Let me out of your way
Falling down
Let me out of your way
Falling down

현지훈-각자의 시간 속에서 
같은 시간을 함께했던 우리.서툰 표현과 날이 선 말들은 서로에게 상처를 남기고 이내 흉터가 되었다.

서로를 미워하는 것이 아님에도 각자의 시간 속 얽혀버린 실타래. 우리는 그렇게 등을 돌리고 각자의 슬픔을 걷는다.

작사: 지호, 현지훈
작곡: 지호, 현지훈, TIGER EATS TOAST
편곡: TIGER EATS TOAST, 지호
Vocals: 현지훈

 

현지훈-각자의 시간 속에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