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다빈밴드-Everything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MV/가사]

반응형

유다빈밴드-Everything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유다빈밴드가 참여한 tvN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수록곡 " Everything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다빈밴드-Everything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바로듣기

유다빈밴드-Everything 가사

잊혀지지 않아 날 보던 그대 모습
시린 바람 끝에 꽃이 피듯
따스히 나를 반겨주던

시간이 지나가도
기억은 바래지 않아
every night every moment I breath
끝없이 그댈 찾아 헤매 온 나

수없이 많은 시간을 지나
환한 미소로 마주한 우리
차가웠던 겨울을 넘어
따스하게 빛나고 있네

더보기


everything
everything

온밤을 지새며
그댈 기다려왔어
말없이 계절은 다시 오듯
그대 내게 올 걸 알았기에

수없이 많은 시간을 지나
환한 미소로 마주한 우리
차가웠던 겨울을 넘어
따스하게 빛나고 있네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닿을 수 없는 시간 끝에 우리
따스히 서로를 안아주네

유다빈밴드-Everything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영혼 마을 3공단에 사라진 사람들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히기 위해 김욱(고수 분), 장판석(허준호 분)이 공조하는 모습으로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김욱(고수 분)과 문보라(최명빈 역)가 진짜 부녀일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OST Part.2 [Everything – 유다빈밴드]가 발매되었다. 'Everything'은 잔잔한 어쿠스틱 사운드 위 차분하면서도 벅찬 멜로디가 유다빈밴드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만나 마음 한구석 뭉쿨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오랫동안 서로를 만나지 못하는 실종 가족분들이 힘든 시간을 지나 마침내 그리워하던 사람과 만나게 된 순간을 담아낸 가삿말이 극에 더욱 몰입감을 더해주는 곡이다.

온기를 전하는 5인조 혼성 인디밴드 '유다빈밴드'는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톱3에 진출하여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하며 가요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더하여,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COUNTDOWN FANTASY 2022-2023'등 여러 공연과 OST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2 'Everything - 유다빈밴드'는 GOT7 영재의 'On My Way', 구원찬의 'Am I stupid, am I a fool' 등을 작업한 바 있는 작곡팀 OCO가 참여하여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으며, 극에 진한 여운과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Lyrics by 리선(OCO), 손예지(OCO), 유승찬(OCO)
Composed by 유승찬(OCO), 리선(OCO), 손예지(OCO)
Arranged by 유승찬(OCO), 리선(OCO), 손예지(OCO)

 

유다빈밴드-Everything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