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aevom (새봄)-그게 다야 (With 윤한솔) [가사/듣기]

반응형

Saevom (새봄)-그게 다야 (With 윤한솔)

윤한솔이 참여한 Saevom (새봄) 의 디지털 싱글 " 그게 다야 " 를 발표했다. 

Saevom (새봄)-그게 다야 (With 윤한솔) 바로듣기

Saevom (새봄)-그게 다야 가사

네가 아프지 않았으면 해
웃을 일이 많았으면 좋겠어
남은 계절이 지나기 전에
좋은 사람을 만나

다시 편히 잠에 들었음 해
새벽을 헤매던 날은 다 잊어
그래 더 이상 의미 없단 걸
알아 하지만 내 마음은

그게 다야
이제 내가 안아줄 수 없으니
너의 눈물 닦아줄 수 없으니
아프도록 네 안녕을 바래
서럽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다고 생각할게
그래야 내가 널

더보기

너무 힘들진 않았으면 해
어쩌면 금방 괜찮아질 거야
가끔 견디지 못할 거란 걸
알아 하지만 내 마음은

그게 다야
이제 내가 달려갈 수 없으니
너의 눈물 안아줄 수 없으니
아프도록 네 안녕을 바래
서럽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다고 생각할게
그래야 내가 널

아무렇지 않은 척
너를 보내고 나면
조금이라도 덤덤히 너를 잊을까
아냐 내가 어떻게 널 잊을 수 있을까
함께 그렸던 그날까지도

너로 인해
세상은 끝없이 눈부셨었고
그런 너를 사랑할 수 있음에
슬프도록 나 행복했다고
마지막 너의 눈빛
널 비춘 햇살까지도
모두 잊지 않을게
그게 다야

Saevom (새봄)-그게 다야 (With 윤한솔) 

마음껏 너를 사랑할 수 있음에 아프도록 행복했던 시간
마지막 너의 눈빛 널 비춘 햇살까지도 잊지 않을게 그게 다야

 


21년도 봄쯤 드라마 ost 제안이 들어왔고 그때 썼던 곡이에요. 평소에 곡을 쓰는 방향보다 조금 더 선이 굵은 느낌을 내고 싶었는데 잘 담긴 건진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시도를 해본 것 같아서 만족스럽게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결국 ost로 사용되지는 못했지만 당시에 가이드를 해주었던 윤한솔씨와 이 곡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오히려 좋아'를 되뇌며 곡 참여를 부탁했어요!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EP와 소복소복한 한솔의 목소리 덕분에 추운 겨울의 시린 이별이 잘 표현된 것 같아요. 올겨울 이 노래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ecutive Produced by 어느새봄
Music Produced & Directed by 새봄

Composed by 새봄
Written by 새봄
Arranged by 박민주

 

Saevom (새봄)-그게 다야 (With 윤한솔) [가사/듣기] 

반응형